송지효, 숏컷 굴욕 졸업사진 공개 "구레나룻 잘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지효가 졸업사진을 공개한다.
개그맨 유재석·지석진, 송지효를 필두로 수유동 속 숨겨진 행운을 찾는다.
행운이 숨겨진 위치를 짧은 힌트 영상을 통해 추리해야 하므로 과거 수유동에 거주했던 유재석·지석진·송지효의 활약이 특히 기대되는 상황이었다.
레이스 도중 송지효의 충격적인 학창 시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송지효가 졸업사진을 공개한다.
8일 오후 6시10분 방송되는 SBS TV '런닝맨'에서 '수유 캐치 럭키' 레이스가 펼쳐진다. 개그맨 유재석·지석진, 송지효를 필두로 수유동 속 숨겨진 행운을 찾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최근 전국적으로 유행하는 '캐치 캐시' 챌린지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스로 꾸며진다. 수유동 곳곳에 숨겨진 행운의 'R스티커'를 찾아 선물 교환권을 획득해야 한다.
행운이 숨겨진 위치를 짧은 힌트 영상을 통해 추리해야 하므로 과거 수유동에 거주했던 유재석·지석진·송지효의 활약이 특히 기대되는 상황이었다. 선물 교환권을 획득한 멤버는 어린 시절 자신이 꿈꿨던 선물을 가질 기회가 주어진다. 실제로 각 멤버들이 어린 시절 받고 싶었던 아이템으로 준비돼 과연 어떤 선물을 받고싶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레이스 도중 송지효의 충격적인 학창 시절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과거 송지효는 강제로 구레나룻이 잘려 중학교 졸업사진이 숏컷으로 남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다. 또한 "학창 시절 외모 1짱은 따로 있었다", "남학생들이 그 친구를 보러 줄 서 있었다"라는 폭탄 발언을 했다. 송지효로부터 외모 1짱에 대한 설명을 들은 멤버들은 일동 수긍하며 '송지효 외모 2짱 썰'을 지지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