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건강하지 않아…설인아, “잠 못자서 5년 간 수면제 의존” (무쇠소녀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설인아가 수면제를 끊게 된 사연을 전했다.
이날 설인아는 "잠을 잘 못 자서 5년 정도 수면제를 복용했다. 건강한 이미지인데 실제로는 건강하지 않다"고 고백했다.
이어 "'내가 왜 수면제를 먹어야 하나?' 싶어 수면제를 끊기 위해 여러 번 시도했는데 3~6일 잠을 못 자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피부도 안 좋아져 결국 피부과 약을 하루에 24알씩 먹어야 할 상황이 됐다. 이번 '무쇠소녀단' 출연으로 건강해지고 싶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배우 설인아가 수면제를 끊게 된 사연을 전했다.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그가 수면을 제대로 이루지 못해 수면제에 의존했다는 사연은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지난 7일 첫 방송된 tvN ‘무쇠소녀단’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한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의 떨리는 첫 만남과 함께 기초 체력 테스트를 점검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향한 발판을 다졌다.
이날 설인아는 “잠을 잘 못 자서 5년 정도 수면제를 복용했다. 건강한 이미지인데 실제로는 건강하지 않다”고 고백했다.
이어 “‘내가 왜 수면제를 먹어야 하나?’ 싶어 수면제를 끊기 위해 여러 번 시도했는데 3~6일 잠을 못 자서 면역력이 떨어지고 피부도 안 좋아져 결국 피부과 약을 하루에 24알씩 먹어야 할 상황이 됐다. 이번 ‘무쇠소녀단’ 출연으로 건강해지고 싶다”고 밝혔다.
철인들의 꿈의 무대인 통영 월드 트라이애슬론컵에 도전하기로 한 무쇠소녀단은 직접 철인 3종 경기를 관람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무쇠소녀단의 훈련을 이끌어줄 단장 김동현도 합류한 가운데 단원들은 경기에 필요한 신체 능력을 점검했다.
기초 체력 진단에서는 자타공인 운동 에이스 유이와 ‘철인아’ 설인아의 남다른 승부욕이 돋보였다. 꽉 찬 오각형 능력치를 자랑하며 극강의 밸런스를 뽐낸 것. 반면 진서연과 박주현은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끝까지 부딪히는 강인한 정신력을 보여줬다. 악바리 정신으로 무장한 이들의 끈기에 김동현도 감탄했다.
이날 방송된 ‘무쇠소녀단’은 수도권과 전국 기준 모두 케이블 및 종편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진서연, 유이, 설인아, 박주현의 피, 땀, 눈물 가득한 철인 3종 경기 도전기가 계속될 tvN ‘무쇠소녀단’은 오는 14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남편 너무 대단하고 멋있다”던 지연, 중대발표 할까…지연 생일 6월7일 이후 사이 나빠졌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안정환♥이혜원, 두 아이 엄마 맞아?…흰색 드레스로 뽐낸 우아함 [★SNS]
- 암투병 장근석의 진심 “삶의 시간 생각보다 짧더라. 일단 저지르고 후회해”(나는 장근석)
- “우리 차주부가 달라졌어요” ‘큰손’ 차승원의 역대급 대용량 삼시세끼(ft.임영웅, 김고은)
- 임영웅 팀 히어로 이끌고 한혜진 남편 기성용과 ‘맞장’…10월 한밭벌 맞대결 앞두고 20일 티켓
- ‘몸치’ 송지효, 김종국 제치고 게임 에이스 등극한 이유?
- 전 아이돌 래퍼 A, 女 3인에게 성폭력법 위반 징역 1년 6개월 선고→“죄질 불량” 판결에도 불복,
- “너무 웃기다” 고현정, 스타벅스 커피 들고 웃은 이유…과거엔 “신세계 아니라 다행” 유머
- 서동주, “몸 좋고 키 184cm 4살 연하 남친, 결혼 발표에 너무 놀라” (수다가 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