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수, 세상 떠난 여동생 향한 그리움 “뒷모습 잊을 수 없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정수가 세상을 떠난 여동생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정수는 7일 자신의 SNS에 "제가 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이다"라는 글과 함께 동생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한정수는 "더 많은 사진을 남기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다. 늘 노을을 바라보는 뒷모습을 잊을 수가 없다. 평생 뇌리에 남을 모습이지요"라고 적으며 세상을 떠난 동생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정수의 동생은 지난달 25일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배우 한정수가 세상을 떠난 여동생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정수는 7일 자신의 SNS에 “제가 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진이다”라는 글과 함께 동생의 뒷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한정수는 “더 많은 사진을 남기지 못해서 너무 안타깝다. 늘 노을을 바라보는 뒷모습을 잊을 수가 없다. 평생 뇌리에 남을 모습이지요”라고 적으며 세상을 떠난 동생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한정수의 동생은 지난달 25일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향년 49세.
2003년 영화 ‘튜브’로 데뷔한 한정수는 ‘마왕’ ‘추노’ ‘근초고왕’ ‘검사 프린세스’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영화는 ‘튜브’ 이후 ‘얼굴 없는 미녀’ ‘해바라기’ 등에 나왔다.
한정수는 2021년 드라마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 이후 작품 활동을 잠시 쉬고 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 남편 너무 대단하고 멋있다”던 지연, 중대발표 할까…지연 생일 6월7일 이후 사이 나빠졌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안정환♥이혜원, 두 아이 엄마 맞아?…흰색 드레스로 뽐낸 우아함 [★SNS]
- 암투병 장근석의 진심 “삶의 시간 생각보다 짧더라. 일단 저지르고 후회해”(나는 장근석)
- “우리 차주부가 달라졌어요” ‘큰손’ 차승원의 역대급 대용량 삼시세끼(ft.임영웅, 김고은)
- 임영웅 팀 히어로 이끌고 한혜진 남편 기성용과 ‘맞장’…10월 한밭벌 맞대결 앞두고 20일 티켓
- ‘몸치’ 송지효, 김종국 제치고 게임 에이스 등극한 이유?
- 전 아이돌 래퍼 A, 女 3인에게 성폭력법 위반 징역 1년 6개월 선고→“죄질 불량” 판결에도 불복,
- “너무 웃기다” 고현정, 스타벅스 커피 들고 웃은 이유…과거엔 “신세계 아니라 다행” 유머
- 서동주, “몸 좋고 키 184cm 4살 연하 남친, 결혼 발표에 너무 놀라” (수다가 체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