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대전 빵집 '성심당'과 협업한 갤럭시 버즈3 케이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대전의 향토 빵집 성심당 대표 메뉴 '튀김소보로'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뛰어난 음질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와 성심당의 인기 메뉴를 사용자가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대전의 향토 빵집 성심당 대표 메뉴 '튀김소보로' 디자인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 케이스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갤럭시버즈3시리즈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판매된다. 케이스는 갤럭시 버즈3 프로와 갤럭시 버즈3에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4만 4000원이다.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튀김소보로의 질감과 빵을 감싸는 노란색 포장지를 표현했다. 케이스 내부는 빵 속의 짙은 갈색 팥소까지 디테일하게 구현됐다. 성심당의 마스코트 '곰식이' 키링도 함께 제공된다.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대전에 위치한 성심당 6개 매장과 삼성스토어 3개점에서 13일부터 전시된다.
삼성전자는 출시 기념으로 갤럭시비즈3시리즈 제품과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를 결합한 패키지도 판매한다. 갤럭시 버즈3프로 패키지 가격은 30만 9000원, 갤럭시 버즈3 패키지는 21만 6000원이다.
한편, 성심당은 튀김소보로 케이스 출시 기념으로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이달 말일까지 진행한다. 케이스를 구매하고 게시글을 업로드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성심당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성심당 튀김소보로 케이스는 뛰어난 음질의 갤럭시 버즈3 시리즈와 성심당의 인기 메뉴를 사용자가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협업을 진행해 차별화된 제품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남궁경 기자 nk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FA 2024] 독일 전역에 스마트싱스 로드쇼
- 日 토요타·닛산 등 전기차 배터리에 9조원 투자
- 전기차 배터리 인증제 10월 조기 시행…BMS 무상 업데이트
- 이통사 공정위 담합 의견서 제출 3차 연장…방통위 역할론 고조
- '토성' 2025년 3월에 고리가 사라진다고?
- 태국, '괴물 물고기'와의 전쟁 선포… “생태계 교란에 4000억 손실”
- 中, “미남 미녀 스파이 조심”… 자국 학생들에 경고
- 비만 극복하고 보디빌딩 대회 우승한 '19세' 청년의 죽음 [숏폼]
- “지구로 돌진”…필리핀 밤하늘 밝힌 '불덩어리 유성'
- [IFA 2024] “세탁기 돌리며 물청소 가능” 중국 메이디, 일체형 세탁건조기·올인원로봇청소기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