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채령,'화려한 호피 바지' [사진]
박준형 2024. 9. 8. 07: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8일 오전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해외 시상식 참석차 일본 오사카로 출국했다.
지난 2월 서막을 올린 있지의 월드 투어 'BORN TO BE'는 서울에서 시작해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남미, 유럽 등 28개 지역에서 총 32회 열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있지는 오는 10월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중이라고 밝히며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가졌던 리아도 1년 만 합류를 앞두고 있다.
있지 채령이 출국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포국제공항, 박준형 기자] 그룹 있지(ITZY)가 8일 오전 서울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해외 시상식 참석차 일본 오사카로 출국했다.
지난 2월 서막을 올린 있지의 월드 투어 'BORN TO BE'는 서울에서 시작해 아시아, 오세아니아, 북남미, 유럽 등 28개 지역에서 총 32회 열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있지는 오는 10월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중이라고 밝히며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가졌던 리아도 1년 만 합류를 앞두고 있다.
있지 채령이 출국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2024.09.08 /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