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니보틀 “멕시코 촬영 때 여친 한국서 불러,34세까지 모태솔로”(아는형님)[어제TV]
[뉴스엔 이하나 기자]
빠니보틀이 34세까지 모태솔로였다고 고백했다.
9월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원지, 채코제가 출연했다.
여행 유튜버답게 빠니보틀은 72개국을 여행했고, 원지는 혼자 스마트폰 없이 아프리카에서 3개월을 여행했다. 채코제는 “난 50개국 가 봤다”라고 전했지만, 체코를 가보지 않았다는 이유로 형님들에게 놀림을 받았다.
빠니보틀은 191개국 무비자로 입국 가능한 한국의 여권 파워에 자랑스러워하면서도 미국 입국 심사 중 세컨더리 룸까지 끌려가 통장 내역까지 조사를 받았던 순간을 떠올렸다. 이상민도 “나도 미국에서 잡혔었다. SF가 입국 심사 통과하기가 어렵다. 무슨 일 하냐고 묻길래 ‘내가 MC해머 친구인데’라고 했다. 그래서 MC해머랑 통화해서 정리 됐다”라고 전했다.
구독자 233만인 빠니보틀에게 강호동은 최근 노홍철과 떠난 남극 여행에서 6천만 원 경비를 전액 빠니보틀이 부담한 것에 대해 물었다. 빠니보틀은 “홍철 형님이랑 가는데 분배하는 건 좀 그렇지 않나?”라며 “내가 출연 부탁을 해야 하니까. 출연료가 없는 대신에 경비를 내겠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원지는 여행 국가마다 현지 메이크업을 체험했고, 채코제도 현지 미용실을 방문했다. 채코제는 “모로코, 터키에서도 잘라봤고 각 나라마다 헤어스타일이 다르다. 머리카락은 한 번 하면 돌아올 수 없다”라며 모로코 미용실에서 방탄소년단(BTS) 뷔의 사진을 보여주고 머리를 잘랐지만 당혹스러운 결과물이 나왔던 사연을 공개했다.
빠니보틀과 원지는 서로 어색한 사이라고 밝혔다. 빠니보틀은 “어색한 게 이제 안 어색하다. 우리는 쭉 어색하게 지내기로 했다”라며 “호칭이 격주로 바뀐다. 이번 주는 말을 놨다가 다음 주에는 존댓말을 한다. 나도 거기에 대해서 불편함을 못 느낀다”라고 설명했다.
반면 채코제와는 비즈니스 커플 분위기를 자아냈다. 채코제는 “코로나 때 여행을 못 갔다. 그때 빠니보틀이 곽튜브와 국내 여행을 해서 잘 됐다. 우리도 같은 동네 산다. 원지한테 우리도 뭔가 해보자고 제안했다. 당시에 월미도도 가고 동네에서 밥도 먹고 잘 됐다”라고 설명했다.
원지가 채코제에게만 소개팅을 주선했다는 말에 서정훈은 빠니보틀과 원지의 썸 기류를 의심했다. 빠니보틀은 “10년을 무인도에 둘이 가둬놔도 그대로 아무 일 없이 살 거다”라고 말했다. 34년 모태솔로였다는 빠니보틀은 “나는 유튜버가 되고 나서 첫 여자친구가 생겼다”라고 전했다.
세 사람은 짐 싸는 방법, 해외에서 도난을 당했던 경험, 지진을 겪었던 경험 등을 공개했다. 코로나 당시 여행업계가 직격탄을 맞은 상황에서 빠니보틀은 “그때 누워서 ‘내가 잘못한 게 아닌데 왜 내가 망했지?’라고 억울했다. 망해도 내가 실수해서 망할 줄 알았는데 갑자기 코로나 터져서 외국에 못 나간다고 하더라”며 유튜브로서의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해 제작했다가 칸 드라마 시리즈까지 진출한 ‘좋좋소’의 성공을 언급했다.
차기작은 없냐는 질문에 빠니보틀은 “차기작을 할 생각이 없지는 않는데 유튜브가 훨씬 많이 벌어서 이걸 놓기가 쉽지 않다. 근데 나는 여행을 지금도 좋아하더라. 그냥 여행 가면 지금도 설레는데 카메라를 드는 순간 뭔가를 해야 하니까 부담이 되는 거지 지금도 카메라 두고 가면 여행이 좋다”라고 털어놨다.
9년 차 여행 유튜버 원지 역시 “촬영을 안 하는 날도 유튜브 각을 재더라. 사고회로가 바뀐 거다”라고 직업병을 고백했다.
세 사람은 자신이 경험한 여행 중 다음 상황을 예측하는 문제를 형님들에게 출제했다. 아마존 화물선을 타고 4박 5일을 여행한 빠니보틀은 해먹을 만들어서 잠을 잤던 경험을 공개했다. 결혼을 앞둔 민경훈은 “썸 타거나 여자친구가 있을 때 장기 여행을 갈 수 있나”라고 물어 형님들의 관심을 받았다.
빠니보틀은 “오래 나가 있을 때는 촬영을 미리 해놓고 여자친구를 불렀다”라며 “멕시코에 있으면 촬영 다 하고 올린 다음에 시간을 비워두고, 여자친구를 한국에서 멕시코로 불렀다”라고 최초로 고백했다. 김희철이 “스캔들 날까봐 비행기 같이 안 타는구나”라고 장난치자, 빠니보틀은 “조심해야지. 한창 뜰 때인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오래 전 이야기라고 밝히며 현재는 여자친구가 없음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김숙 “5천만원 때문에 포기한 9억 아파트, 지금 40억” 씁쓸(최화정이에요)
- “매우 건강합니다” 추성훈, 갑상선암 투병 고백 장근석과 훈훈한 투샷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뉴진스 민지, 800만원대 명품백+꽃도 기죽이는 비현실적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