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데뷔 1주년' 맞은 방탄소년단 뷔 위한 '아미'의 응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솔로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뷔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뷔의 팬들은 지난 7월 23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뷔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뷔, 솔로데뷔 1주년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솔로데뷔 1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8일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에서 광고 중인 뷔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뷔의 팬들은 지난 7월 23일 진행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중구 명동 레드아이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뷔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뷔, 데뷔 1주년 축하해", "우린 영원히 너를 사랑해"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政談<상>] 국민은 '뺑뺑이'…與 인요한, '수술 청탁' 논란
- [주간政談<하>] 野, '尹 추석선물 거부'…박절 vs 안 받을 자유
- 김건희 여사 최종 불기소 확실시…논란 불씨는 남아
- 추석 연휴 앞두고 근로장려금 신청 서두르자
- [알쏭달쏭 유통] 서울우유 '비요뜨'가 日 관광객 필수템 된 사연
- [주간사모펀드] '통 큰' 스카이레이크, 비즈니스온 공개매수 순항…우려 불식
- "세대 형평성 제고" vs "사보험화"…정부 연금개혁안 논란
- 신현빈, 새로운 연기·모습 위한 도전 '새벽 2시 신데렐라'[TF인터뷰]
- 카페에서 소멸위기 지역으로…'동네멋집'의 기대되는 진화[TF초점]
- [현장FACT] 도심 출몰 쥐, 이젠 '스마트'하게 잡는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