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박서진, 임영웅과 인연 “둘 다 잘 될 거라 생각 못 해”[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임영웅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서진은 임영웅과 듀엣으로 선보였던 노래를 즉석에서 선보였다.
박서진의 무대를 본 백지영은 "잔망미가 잔뜩 올라왔다"라며 박서진에게 연애 중이 아닌지 물었다.
이에 박서진은 "팬들에게요?"라며 철벽 수비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박서진이 임영웅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 박서진은 임영웅과 듀엣으로 선보였던 노래를 즉석에서 선보였다.
박서진의 무대를 본 백지영은 “잔망미가 잔뜩 올라왔다”라며 박서진에게 연애 중이 아닌지 물었다. 이에 박서진은 “팬들에게요?”라며 철벽 수비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은지원은 요요미를 언급하며 다시 한번 열애설을 부추겼고, 박서진은 선을 확실하게 그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박서진은 임영웅과의 인연을 밝히기도. 그는 “듀엣 한 날에도 형 차 타고 녹음도 같이 하러 갔다. 영웅이 형 군고구마 팔 때 옆에서 고구마 먹었다”라고 말했다.
은지원은 박서진에게 “둘 다 잘 될 것이라고 상상했냐”라고 물었고 박서진은 “생각도 못 했다”라고 답했다. 백지영은 “기쁨이 훨씬 클 것 같다”라고 공감했다.
/hylim@osen.co.kr
[사진]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