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무명시절 임영웅 군고구마 팔 때 옆에서 먹어줘”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서진이 임영웅과 무명시절 동고동락을 밝혔다.
9월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가수 박서진은 과거 '아침마당'에서 임영웅과 함께 부른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혼자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서진이 임영웅과 무명시절 동고동락을 밝혔다.
9월 7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 가수 박서진은 과거 ‘아침마당’에서 임영웅과 함께 부른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혼자 선보였다.
백지영이 “잔망미가 많이 올라왔다. 누구에게 사인 보내는 것 아니냐. 윙크도 하던데”라고 연애에 관심을 보이자 박서진은 “팬분들에게요?”라고 받았다. 은지원도 “누구랑 약속했냐”고 공격하자 박서진은 “아니요”라고 부인했다.
이어 은지원이 “이 노래가 ‘아침마당’에서 임영웅과 부른 노래 아니냐”는 질문에 박서진은 당시 임영웅과 다양한 활동을 함께 했다며 “‘아침마당’에서 만나서 음반도 내고 콘서트도 같이 했다. 듀엣한 날에도 형 차를 타고 녹음도 같이 하러 갔다. 영웅이 형이 군고구마 팔 때 옆에서 고구마도 먹어줬다”고 친분을 드러냈다.
은지원이 “둘이 ‘아침마당’ 출연 당시에 이렇게 잘될 거라고 상상 못하지 않았냐”고 묻자 박서진은 “그렇죠. 생각 못했죠”라고 인정했다. 백지영은 “무명시절에 같이 동고동락하던 사람들이 같이 잘되면 기쁨이 훨씬 더 클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대하드라마 출연 배우, 오토바이 전복 사고로 사망‥향년 34세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