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WOO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주자
밴드 Dasutt(다섯)의 보컬 RIWOO(리우)가 따뜻한 음색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다.
스튜디오 마음C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RIWOO가 가창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5 ‘IF’를 발매한다.
‘IF’는 도입부 몽환적인 신스 스트링이 인상적인 잔잔한 분위기의 곡으로, 극 중 윤서(신현빈 분)가 주원(문상민 분)과의 추억을 회상하는 주요씬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진 RIWOO의 따뜻한 음색은 리스너들로 하여금 밤하늘의 별을 떠올리게 할 전망이다.
RIWOO가 속한 밴드 Dasutt은 올해 다수의 국내 인기 페스티벌 무대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받고 있는 밴드다. Dasutt은 그간 드라마 ‘남과 여’, ‘악귀’, ‘하이라키’ OST 등에 참여하며 드라마 몰입을 더한 가운데, RIWOO가 ‘IF’를 통해 또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된다.
‘새벽 2시의 신데렐라’는 완벽한 재벌남 주원(문상민 분)과 헤어지려는 극현실주의 능력녀 윤서(신현빈 분)의 고군분투를 그린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쿠팡플레이에서 매주 토·일 밤 9시에 공개되고, 이후 채널 A에서 밤 9시 20분부터 방송된다.
한편, RIWOO가 부른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5 ‘IF’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2골에 어시스트까지 평점 9.9 이강인의 날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