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비스 ‘Done’ 두번째 MV 티저 공개
SM의 첫 버추얼 아티스트 nævis(나이비스)의 데뷔곡 ‘Done’(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오늘(7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오픈된 ‘Done’ 뮤직비디오 Teaser #2는 ‘사이버 항해사(Cyber + Navigator)’라는 의미의 이름처럼 도심 속 스크린을 통해 디지털 공간과 리얼월드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nævis의 신비롭고 우아한 퍼포먼스를 미리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Done’의 퍼포먼스는 선을 활용한 안무를 기반으로, 다양한 구성과 그림, 동작을 통해 새롭게 태어나는 nævis를 표현하고자 했으며, 트렌디한 무브먼트에 미니멀리즘의 동작이 더해져 곡의 웅장한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0일 공개되는 ‘Done’ 뮤직비디오는 도심에 도착한 nævis가 갈망하던 리얼월드를 즐기고 그 감정을 노래와 춤으로 표현하는 모습을 화려한 영상미로 그려내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완벽 매료시킬 전망이다.
게다가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nævis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등장, 실사 형태의 ‘라이브 스타일’부터 3D툴을 활용해 실사형과 가까운 ‘하이퍼리얼 스타일’, 하이퍼리얼에 비해 가벼운 3D 형태의 ‘캐주얼 스타일’, 애니메이션 형태의 ‘툰 스타일’, 2~3등신 비율의 ‘치비 스타일’까지 다양한 기술을 통해 자유자재로 변화하는 플렉서블 캐릭터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ævis 데뷔곡 ‘Done’은 9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강인 2골에 어시스트까지 평점 9.9 이강인의 날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