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나쁜 기억 지우개' OST ‘어디쯤에’ 가창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러블리즈의 정예인이 참여한 OST가 공개된다.
정예인이 가창자로 참여한 MBN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 OST Part.5 '어디쯤에'가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가창에 참여한 정예인은 최근 예능, MC, 연기자,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는 김재중과 진세연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매주 금토 오후 9시 40분에 MBN을 통해 방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러블리즈의 정예인이 참여한 OST가 공개된다.
정예인이 가창자로 참여한 MBN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 OST Part.5 ‘어디쯤에’가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예인이 부른 ‘어디쯤에’는 도입부의 잔잔한 기타사운드에서 후반부의 레트로한 밴드 사운드로 진행되는 편곡이 곡의 몰입도를 올려주고 있는 곡으로 먹구름에 가려 어디쯤에 있을 지 모를 꿈을 갈망하는 애절한 마음을 특유의 깨끗하고 절제된 보컬로 감성적으로 표현해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중반부 두 주인공의 감정선이 깊어지는 상황에서 들려오며 점점 시청자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가창에 참여한 정예인은 최근 예능, MC, 연기자, 가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며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러블리즈 데뷔 10주년 콘서트와 단독 팬미팅 ‘예인 더 시티’를 준비하고 있으며, ‘예인 더 시티’에서 ‘어디쯤에’를 처음으로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드라마 '나쁜 기억 지우개'는 김재중과 진세연의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으로, 매주 금토 오후 9시 40분에 MBN을 통해 방영 중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스파→뉴진스…'2024 TMA' 화려한 개막
- 하이키, 덕다이브 패션쇼 피날레…'강렬 여운' 선물
- '뮤직뱅크' 루셈블, 매력 만점 'TTYL' 컴백 무대
- '뮤직뱅크' 방예담, 취향 저격 'O-HE' 무대…'중독성 폭발'
- 캐치더영, '서울패션위크' 떴다! 5人5色 '트렌디 매력'
- [IFA2024]삼성·LG 'AI 동반자 로봇' 선보여
- 갤S24서도 '카톡 보이스톡 통역'…갤럭시 AI 확장 나선 삼성
- “QD TV에 QD가 없다?” TCL TV 논란
- 中, “미남 미녀 스파이 조심”… 자국 학생들에 경고
- 비만 극복하고 보디빌딩 대회 우승한 '19세' 청년의 죽음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