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밖으로 나온 '아스트로봇'…소니, 스타필드 수원서 출시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5(PS5)용 소프트웨어 '아스트로봇' 출시 기념 현장 행사를 시작했다.
전용 무선 컨트롤러인 듀얼센스는 살아있는 캐릭터로 변해 아스트로 임무를 돕는다.
'아스트로 시리즈'는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기기 성능을 선보이는 테크 데모 형식의 게임으로 처음 등장했다.
최신작인 '아스트로봇'은 시리즈 최초 유료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가 플레이스테이션5(PS5)용 소프트웨어 '아스트로봇' 출시 기념 현장 행사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일까지 스타필드 수원 1층 중앙 광장에 위치한 그랜드 아트리움'에서 열린다. '아스트로봇' 게임 속 세계관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현장에서 장시간 서서 대기하는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스마트 웨이팅 시스템'을 운영한다. 행사장 입구에 설치된 태블릿PC로 휴대전화 대기 알람을 선착순 등록하는 식이다.
이번 타이틀에는 50개 이상 행성, 새로운 능력, 다양한 적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을 상징하는 수많은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용 무선 컨트롤러인 듀얼센스는 살아있는 캐릭터로 변해 아스트로 임무를 돕는다.
'아스트로 시리즈'는 새로운 플레이스테이션 기기 성능을 선보이는 테크 데모 형식의 게임으로 처음 등장했다. 최신작인 '아스트로봇'은 시리즈 최초 유료 게임이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政談<상>] 국민은 '뺑뺑이'…與 인요한, '수술 청탁' 논란
- [주간政談<하>] 野, '尹 추석선물 거부'…박절 vs 안 받을 자유
- 김건희 여사 최종 불기소 확실시…논란 불씨는 남아
- 추석 연휴 앞두고 근로장려금 신청 서두르자
- [알쏭달쏭 유통] 서울우유 '비요뜨'가 日 관광객 필수템 된 사연
- [주간사모펀드] '통 큰' 스카이레이크, 비즈니스온 공개매수 순항…우려 불식
- "세대 형평성 제고" vs "사보험화"…정부 연금개혁안 논란
- 신현빈, 새로운 연기·모습 위한 도전 '새벽 2시 신데렐라'[TF인터뷰]
- 카페에서 소멸위기 지역으로…'동네멋집'의 기대되는 진화[TF초점]
- [현장FACT] 도심 출몰 쥐, 이젠 '스마트'하게 잡는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