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선 대구국세청장, 신규직원 소통·공감 워크숍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지방국세청은 지난 6일 정부대구지방합동청사 8층 회의실에서 최근 임용된 MZ세대의 젊은 신규직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공감 워크숍'을 개최했다.
선배직원들의 지방청 소개 뿐만 아니라 공직에 첫 발을 내딛는 신규직원의 마음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심리상담전문가의 감정조절법특강 등 소통과 화합을 위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지방국세청은 지난 6일 정부대구지방합동청사 8층 회의실에서 최근 임용된 MZ세대의 젊은 신규직원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공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공직 초년생인 신규직원이 '공직자로서 자긍심과 소명의식'을 갖고 직장생활의 조기 적응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선배직원들의 지방청 소개 뿐만 아니라 공직에 첫 발을 내딛는 신규직원의 마음 건강과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심리상담전문가의 감정조절법특강 등 소통과 화합을 위한 알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한경선 청장은 취임 후 부임인사 등 바쁜 일정에도 참석해 신규직원과 대화시간을 갖고 공무원증을 일일이 걸어주며 "꾸준한 운동과 끊임없는 노력으로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서로 소통하며 즐겁게 근무해 줄 것"을 당부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북테크노파크, 시제품제작 지원 수혜기업 모집
- 군위군, 대구 군부대 이전사업 관련한 토론의 장 마련
- 청도군, 제40기 청도여성대학 수료식 개최
- 대구교육청, 추석 명절 전 공사대금 등 245억 조기 집행
- 대구환경청, 추석 연휴기간 환경오염행위 특별감시·점검 실시
- 대구시의회, 지역 현안 해결위해 후반기 3개 특위 구성
- 경북도, 추석 맞아 우수 수산물 할인 판매
- 청도군 양봉연구회, 이상기후대응 고품질 벌꿀생산 교육 진행
- 대구시청소년문화의집 꼼지락발전소, 2024 메이커 축제 '렛츠 메이커 페스타' 오는 7일 개최
- 영천시 치매안심센터, 농업치유 힐링프로그램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