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도의회, 제12대 후반기 국민의힘 교섭단체 원내대표단 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제12대 후반기 원내대표단 구성이 마무리됐다.
후반기 원내대표단은 남진복(울릉) 의원이 대표의원으로 선출됐으며, 총 15명의 의원이 주요 직책을 맡게 됐다.
남진복 대표의원은 "소속 의원들의 의사를 수렴하고 조정해 원활하고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지원할 것이며, 도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당 정책을 추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상북도의회 국민의힘 제12대 후반기 원내대표단 구성이 마무리됐다. 후반기 원내대표단은 남진복(울릉) 의원이 대표의원으로 선출됐으며, 총 15명의 의원이 주요 직책을 맡게 됐다.
수석부대표로는 최태림(의성1) 의원이 임명되었으며, 부대표직은 윤승오(영천2) 의원과 허복(구미3) 의원이 맡았다.
원내총무에는 남영숙(상주1) 의원이, 원내부총무에는 노성환(고령), 이철식(경산4), 김용현(구미1), 백순창(구미8), 김재준(울진), 황명강(비례) 의원이 각각 임명됐다.
정책위원장으로는 황재철(영덕) 의원이, 정책부위원장에는 연규식(포항4) 의원과 박선하(비례) 의원이, 대변인으로는 손희권(포항9) 의원이 선출됐다.
남진복 대표의원은 "소속 의원들의 의사를 수렴하고 조정해 원활하고 효율적인 의정활동을 지원할 것이며, 도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정당 정책을 추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 단지부터"…분당 재정비 선도지구 준비 '스퍼트' [현장]
- 119 전화해놓고 '묵묵부답'…차 '깜박이' 소리 듣고 생명 살렸다
- "날 반려자로 받아줘"…정은지 스토킹 50대女, 항소심도 집유
- "인형이 걷는다" 카리나… 청순+섹시 무결점 아름다움[엔터포커싱]
- "증명사진 넣었는데 이게 뭐야?"…AI 앱 쓰다 '깜짝'
- "일단 지켜보자"…매매 관망세에 전월세 '폭풍전야' [부동산 변곡점]
- '일본도' 피해자 핸드폰엔 아이가 붙여준 네잎클로버가 있었다
- [그해의 날들] 국내 첫 '니코틴 살인사건' 판결…여전히 풀리지 않는 점은?
- '중증'만 응급실 가라는데…정부가 말하는 '기준'은?
- 배달비 할인 '배민클럽' 11일부터 본격 시작…배달앱 경쟁 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