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불후의 명곡' 최다 99회 출연… "100회 특집 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후의 명곡' 홍경민이 '불후' 99회 최다 출연을 달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늘(7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671회는 한가위 맞이 '명사특집 이순재 편'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한가위 특집으로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명사특집 이순재 편은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다양한 연령대의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불후의 명곡-명사 이순재편'은 오늘(7일)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7일) 방송되는 KBS2 ‘불후의 명곡’ 671회는 한가위 맞이 ‘명사특집 이순재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이찬원은 홍경민이 ‘불후’ 최다 출연자에 등극했다는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간 홍경민이 ‘불후’에만 출연한 횟수가 무려 99회에 달한 것. 홍경민은 “매회 열심히 차곡차곡 하다 보니 99회가 됐다. 그저 감사할 뿐”이라며 겸손한 소감을 말했다.
이에 이찬원은 소감이 끝나기 무섭게 “다음에는 홍경민 100회 특집을 잡아야겠다”라며 ‘홍경민 특집’을 선점, 과연 홍경민의 특집 무대가 성사될 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홍경민은 “소원이라면 ‘불후의 명곡’이 폐지되는 마지막 무대에 서는 게 소원”이라고 밝혀 좌중을 폭소케 한다. 김준현은 “그때까지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셔야 겠다”라고 응수해 홍경민을 쓰러지게 한다. 이에 질세라 이찬원 역시 “‘불후’ MC가 ‘미스터 트롯’보다 더 좋다”라며 ‘불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 박수를 받는다고.
한편 홍경민은 지난 ‘명사특집 이경규’편 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만큼, 이번 특집에서도 우승에 대한 염원을 드러낸다. 특히 김국환의 ‘타타타’를 준비한 홍경민은 “이순재 배우와 함께 공연을 하는 배우들이 부러웠다”라며 그간 담아왔던 이순재 배우에 대한 존경심을 무대에 한껏 담아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 가운데 한가위 특집으로 진행되는 ‘불후의 명곡’ 명사특집 이순재 편은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다양한 연령대의 실력파 아티스트들로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특집에서는 홍경민, 팝핀현준X박애리, 카이, 손태진X대니 구, 벤, 손승연, 임다미, 몽니, 은가은, 황민호 등이 이순재의 애창곡을 재해석해 더욱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불후의 명곡-명사 이순재편’은 오늘(7일) 오후 6시 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2년 9개월만에 성접대 의혹 족쇄 풀려…“檢, 무혐의 결정”
- 30만원에 겨우 구한 카본화.. "일반인 신지마" 황영조의 일침
- 유치원서 체험동물원 간다는데.. "만지는 게 교육?"[댕냥구조대]
- '여친 안대 씌우고 불법촬영' 아이돌 래퍼, 실형에 불복 '항소'
- 온몸에 문신 800개 새긴 7남매 엄마 “성적 학대 상처 가리려고”
- "강남 한복판서 이 가격?" 아는 사람만 가는 맛집[회사의 맛]
- “가맹점과 상생”한다는 백종원, IPO 공모자금 95%가 M&A용[증시핫피플]
- 필리핀 이어 '탈북민' 이모님 우리 집에? 결과는
- 이번 추석 수산물 가격 동향은…민생선물세트도 선보여[파도타기]
- “화장실서 탕비실 라면을?”…간식 ‘싹쓸이’하는 여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