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성수기 잡아라…가구·리빙업계, 혼수 프로모션 봇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을 웨딩 성수기가 다가오면서 혼수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가구와 리빙 브랜드들이 가을 웨딩 성수기를 겨냥한 신혼부부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다.
침대 1위 브랜드 시몬스는 '가치소비' 트렌드를 가진 젊은 신혼부부를 겨냥해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의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N32는 특히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무료 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가을 웨딩 성수기가 다가오면서 혼수 고객을 겨냥한 프로모션이 쏟아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을 통해 각종 혼수 아이템을 할인가에 제안하고, 가전 등 다른 혼수 품목들과 공동 마케팅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가구와 리빙 브랜드들이 가을 웨딩 성수기를 겨냥한 신혼부부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내놓고 있다.
침대 1위 브랜드 시몬스는 '가치소비' 트렌드를 가진 젊은 신혼부부를 겨냥해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의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N32는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전 제품에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고, 비건 인증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스프링·폼·토퍼 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이상 할인 ▲구스토퍼 3종 패키지 20% 할인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과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 시 추가 적립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N32는 특히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무료 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에이스침대는 에이스스퀘어 청담점에서 하이엔드 비스포크 테일러샵 '엘모즈 비스포크'와 함께하는 특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프리미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에게 명품 침대와 유러피안 수입 가구, 하이엔드 맞춤 예복까지 한 번에 알아볼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엘모즈 비스포크 정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에이스침대 직영점 제품 구매 시 우대가가 적용된다. 에이스침대 직영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엘모즈의 조끼나 팬츠 중 추가 제작 혜택을 제공한다. 상담 고객 전원에게 이태리 고급 디퓨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신세계까사는 LG전자와 함께 '까사미아 X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까사미아의 웨딩 멤버십 제도인 '웨딩클럽'과 LG전자 통합 제휴 서비스인 'LG오브제컬렉션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 구매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양사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에게는 ▲LG 스탠바이미 TV(1명) ▲까사미아 몰타 테라조 티테이블(10명) ▲CJ 기프트카드 3만원권(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경품 당첨 여부와 상관없이 상품권도 지급한다.
양사 추천 상품을 각각 최소 1개씩 동시 구매한 경우에는 7만원 상당의 스탠드 조명 또는 5만원 캐시백 등의 사은 혜택과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추가 증정한다.
가구기업 에넥스도 전국 에넥스 매장과 자사의 온라인스토어 에넥스몰을 통해 가을 시즌 이벤트를 11월까지 실시한다. 특히 웨딩·이사 시즌을 맞아 소파, 붙박이장, 중문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한다. 주방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고급 주방기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매장전용 제품인 주방, 붙박이장, 현관장 대상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이 증정된다. 매달 베스트 리뷰어 3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지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