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늘 日 '도쿄 걸즈 컬렉션' 메인 아티스트 출격

김민지 기자 2024. 9. 7. 10: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아이브(IVE)가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무대에 오른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연 2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로, 영향력 있는 연예계 스타들과 인기 모델들이 대거 참석해 패션을 뽐내는 자리인 만큼 아이브에 대한 일본 내 인기를 짐작게 한다.

이날 아이브는 '해야'(HEYA)를 비롯해 일본 신보 '크러쉬'(CRUSH), '러브 다이브'(LOVE DIVE) 등 대표 히트곡 무대로 패션쇼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아이브(IVE)가 일본 최대 패션 축제 무대에 오른다.

아이브는 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리는 '제39회 마이 네비 도쿄 걸즈 컬렉션 2024 A/W'(이하 '마이 네비 TGC 2024 A/W')에 메인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도쿄 걸즈 컬렉션'은 연 2회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축제로, 영향력 있는 연예계 스타들과 인기 모델들이 대거 참석해 패션을 뽐내는 자리인 만큼 아이브에 대한 일본 내 인기를 짐작게 한다. 이날 아이브는 '해야'(HEYA)를 비롯해 일본 신보 '크러쉬'(CRUSH), '러브 다이브'(LOVE DIVE) 등 대표 히트곡 무대로 패션쇼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아이브의 화려하고 빛나는 비주얼과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인기를 끌며 'MZ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아이브는 자신들만의 색깔이 담긴 퍼포먼스가 담긴 무대로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담아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도쿄 걸즈 컬렉션'에서 펼칠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만큼이나 아이브가 선보일 패션에도 관심이 쏠린다.

아이브는 지난 2022년 10월 일본어 싱글 '일레븐'(ELEVEN)을 발매하며 일본에서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이 앨범으로 일본 레코드 협회가 선정한 '골드 디스크'(Gold Disc)에 이름을 올리며 현지 데뷔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었다.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로 현지 주요 음원 사이트와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또한 아이브는 지난 4~5일 양일간 도쿄돔에서 개최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앙코르콘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첫 번째 월드 투어 대장정을 종료했다. 이틀간 약 9만 5800명의 관객들과 함께한 아이브는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나타나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펼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특히 아이브가 도쿄돔 앵콜콘에서 화려한 무대를 성료한 가운데 일본 현지 주요 미디어에서 앞다퉈 소식을 전했다. 현지 신문인 닛칸스포츠, 도쿄 주니치 스포츠, 산케이 스포츠, 스포츠 호치 등에서 도쿄돔 공연 소식을 전하는가 하면, 현지 방송인 후지티비의 인기 프로그램 '메자마시 TV'을 비롯해 일본 NTV의 대표 아침 방송 'ZIP!'과 'DayDay.', TBS 'THE TIME' 등에서는 도쿄돔 성료 방송이 송출되기도 했다.

19개국 28개 도시 37회 월드 투어를 통해 유니크한 세계관을 담은 음악과 무대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 아이브는 앞으로의 성장을 기대케 만든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