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로망에 사랑꾼 ♥안정환 직접 이탈리아 요리 깜짝(선넘패)

이슬기 2024. 9. 7. 1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6일 방송된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9회에서는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한국으로 선 넘은 '19년 차' 크리스티나, '17년 차' 카를로스, '12년 차' 안드레아스가 스튜디오에 함께한 가운데, 그리스-쿠바-이탈리아로 '선 넘은 패밀리'들의 생생한 현지 이야기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뉴스엔 이슬기 기자]

안정환이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6일 방송된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49회에서는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한국으로 선 넘은 ‘19년 차’ 크리스티나, ‘17년 차’ 카를로스, ‘12년 차’ 안드레아스가 스튜디오에 함께한 가운데, 그리스-쿠바-이탈리아로 ‘선 넘은 패밀리’들의 생생한 현지 이야기가 펼쳐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탈리아 패밀리’ 권성덕X줄리아 부부가 딸 조이아와 함께 등장해 안정환 등 스튜디오의 격한 환영을 받았다. 권성덕은 “오늘은 특별히 ‘선 넘은 이혜원 투어’를 준비했다. (이혜원) 형수님에게 특별히 부탁을 받았다”며 친분을 과시했고, 아내는 급하게 이를 제지를 짠내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원은 “앞서 권성덕X줄리아 부부가 남편(안정환)을 위한 여행 코스를 짜주지 않았냐. 그래서 저를 위한 코스도 짜줄 수 있냐고 부탁했다”면서 이미 권성덕에게 4가지 버킷리스트를 전달했음을 알렸다. 이에 권성덕X줄리아 부부는 이탈리아 곳곳을 누비며 이혜원의 버킷리스트를 충실히 이행했다.

두 사람은 토스카나주의 유명한 도시 피사를 방문해 ‘피사의 사탑’에서 인생 사진을 찍었고, ‘이탈리아의 보물’이라 불리는 지역 친퀘 테레를 방문해 ‘햇살 좋은 지중해에서 태닝하기’ 등을 완료, 이혜원을 대리 만족시켰다. 또 권성덕은 “이혜원 형수님에게 특별히 소개하고 싶은 요리가 있다”며 “항아리 해물탕인 ‘안포라 벨레데레’인데, 친퀘 테레에 오시면 꼭 드셔야 한다”고 강력 추천했다.

이에 안정환은 “너무 맛있겠다. 집에서 한 번 만들어봐야겠다”고 맞장구쳤고, 이혜원은 기다렸다는 듯 “해주세요~”라고 귀엽게 애교를 부렸다. 그런데 직후, 집에서 해물탕을 만드는 안정환의 ‘사랑꾼’ 모습이 영상으로 공개돼 모두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