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링엄,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지난 시즌 비하인드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알 마드리드 소속 잉글랜드 대표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JudeBellingham'에서는 'Out of the Floodlights 공식 예고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이미 공개되었으며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2023-24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영상 외에 이벤트 참석 등 경기장 밖에서 활동 중인 벨링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소속 잉글랜드 대표 미드필더 주드 벨링엄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설했다.
지난 시즌, 입단 첫 해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공식전 통산 42경기에 출전해 23골 13도움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거둔 벨링엄. 앞으로 축구계를 짊어지고 나갈 21살의 젊은 선수가 '유튜버 데뷔'를 하게 된 것이다.
벨링엄은 5일(현지시간) 자신의 공식 X(@BellinghamJude)를 업데이트하며 유튜브 채널 개설을 선언했다. 그는 “지난 1년 동안 내 여행의 비하인드 영상을 계속 찍어왔다. 그리고 드디어 나의 여정 'Out of the Floodlights'를 여러분과 공유할 준비가 됐다"며 ‘9월 12일부터 매주 4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내 채널 'JudeBellingham'에서 언제든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기대해 주세요!” 라고 적으며 지난 시즌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할 것을 밝혔다.
한편 유튜브 채널 'JudeBellingham'에서는 'Out of the Floodlights 공식 예고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이미 공개되었으며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는 2023-24시즌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 영상 외에 이벤트 참석 등 경기장 밖에서 활동 중인 벨링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채널 구독자 수는 한국 시간 9월 6일 18시 50분 기준 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사진 = EPA / 연합뉴스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