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최근 할아버지 돌아가셔” 조지아 父 거친 손에 울컥(가브리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덱스가 조지아의 라티 아버지를 보며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떠올렸다.
9월 6일 방송된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 덱스는 조지아의 시골 청년 라티로 72시간을 살게 됐다.
조지아의 한적한 시골 마을에 도착한 덱스는 청년 라티로 72시간 생활을 시작했다.
대화 중 덱스는 "최근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아버지 손을 만지는데 우리 할아버지 손이랑 똑같아서"라며 "저희 할아버지도 농부였다. 그래서 생각이 났나 보다"라고 라티의 부모님에게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덱스가 조지아의 라티 아버지를 보며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떠올렸다.
9월 6일 방송된 JTBC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 덱스는 조지아의 시골 청년 라티로 72시간을 살게 됐다.
조지아의 한적한 시골 마을에 도착한 덱스는 청년 라티로 72시간 생활을 시작했다. 갑자기 조지아 부모님과 아내, 두 아이까지 생긴 덱스는 가족들과 함께 전통주 짜짜와 조지아의 가정식으로 식사했다.
아버지의 권유로 짜짜를 마시다가 취기가 오른 덱스는 갑자기 근육 자랑을 했고, 아버지는 팔씨름을 하자며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대화 중 덱스는 “최근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 아버지 손을 만지는데 우리 할아버지 손이랑 똑같아서”라며 “저희 할아버지도 농부였다. 그래서 생각이 났나 보다”라고 라티의 부모님에게 털어놨다.
덱스는 “두껍고 거칠고 오랜만에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감촉이었던 같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덱스는 라티의 아버지에게 안겨 애교를 부리며 애정 표현을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장윤정 초4 아들, 美존스홉킨스대 영재 프로그램 합격 근황 “♥도경완 아님”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