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과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미령(오른쪽)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손세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겸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이 5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에 참석해 한돈자조금 부스를 방문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한돈자조금은 MZ세대 타깃으로 '한돈이 주(主)식인 우리는, 한돈 돼주주! 코스.PIG'를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송미령(오른쪽) 농림축산식품부 장관과 손세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 겸 축산관련단체협의회장이 5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에 참석해 한돈자조금 부스를 방문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한돈자조금은 MZ세대 타깃으로 ‘한돈이 주(主)식인 우리는, 한돈 돼주주! 코스.PIG’를 주제로 부스를 구성했다. 한돈의 가치와 매력을 코스피 시장에 빗대어 재치있게 표현한 것이다. 이와 연계하여 ‘코스.PIG 지수 올리기’ 헤머 게임, SNS 구독 이벤트 등 쉽고 재밌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농업박람회가 열리는 오는 8일까지 지속된다. 한돈자조금 부스 현장에서 ‘한돈 돼주주’로 등록하면 헤머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자 전원에게 한돈 육포, 여행용 파우치, 장바구니 등 다양한 한돈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한돈돼주주 가입자는 추후 코스.PIG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추첨을 통해 △LG코드제로 로봇청소기(1명) △한돈 선물세트(30명) △네이버페이 3천원 권(200명) 등 푸짐한 경품 혜택을 추가로 누려볼 수 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올해 2024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를 통해 관람객들, 특히 미래 소비주체인 MZ세대가 한돈의 우수성과 가치에 공감하고, 나아가 한돈을 소비하는 소비자로 거듭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한돈자조금 부스는 물론 농업박람회를 둘러보시면서 우리 농업의 가치와 미래에 한발 더 가까이 가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한돈자조금)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 핫플에 삼성·LG가 번쩍.. 가슴 웅장해지는 이곳
- "한일회담 반대" 이순신동상 올라 기습 시위…민주노총 조합원 체포
- ‘여신도 성폭행’ JMS 정명석, 2심서 징역 30년 구형
- 부천서 80대 몰던 승용차 '전봇대' 들이박아...3명 중경상
- "집사로 받아줘" 정은지 스토킹 50대, 감형된 이유가
- 강남 한복판 10대 집단 폭행…“출동한 경찰관까지 때렸다”
- 김민재 '인사 거부'에도..."고민하겠다"며 포용한 붉은악마
- "아저씨 믿고 뛰어" 불길에 갇힌 초등생 온몸으로 받아낸 경찰
- 아파트 지하주차장서 불나자 소화기 들고 뛰어간 아빠들, 표창
- '해리스 지지' 푸틴 발언 속뜻? 크렘린 "알아서 해석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