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子 육아로 잠 못 자지만 ♥윤남기와 더 돈독해져 다행" 근황

고향미 기자 2024. 9. 6. 22: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황을 공개한 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과 윤남기./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SNS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윤남기 부부가 근황을 공개했다.

이다은은 6일 자신의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요새 오빠와 나의 평균 수면시간은 2-3시간ㅎㅎ"이라는 글과 함께 아들 사진 두 장을 업로드 했다.

이다은은 이어 "그렇지만 새벽에 함께 수다를 떨고 육아 정보를 나누고... 잠 못 자는 서로를 불쌍(?)하게 여기며 우리 사이는 더 돈독해지고 있어서 다행이야... 이번 주말도 잘해보자!!!!!♥"라고 윤남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윤남기의 아들./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SNS

그리고 이다은은 '#신생아육아는잠과의전쟁', '#그치만사랑둥이남주'라는 해시태그로 아들에 대한 애정 또한 드러냈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신생아 육아 쉽지 않죵 ㅠㅠ 남주 잘 때 쪽잠 같이 자고 충전 좀 하시길용. 100일의 기적이 얼른 일어나길. 늘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엄마, 아빠 화이팅! 하세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다은은 지난 2021년 MBN '돌싱글즈2'에서 만난 윤남기와 이듬해 재혼했으며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있었다.

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윤남기의 딸과 아들./MBN '돌싱글즈2' 출연자 이다은 SNS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