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본부, 울산대학교 대동제 홍보 부스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10일부터 12일까지 울산대학교 대동제에 참여해 홍보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새울본부는 울산대학교에서 APR1400 홍보를 위해 '14초 맞추기', '파워 APR1400'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채용 안내 책자를 배부한다.
새울본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현장 사진이나 동영상을 스토리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성공 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등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울산)=임순택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10일부터 12일까지 울산대학교 대동제에 참여해 홍보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새울본부는 울산대학교에서 APR1400 홍보를 위해 ‘14초 맞추기’, ‘파워 APR1400’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채용 안내 책자를 배부한다.
새울본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현장 사진이나 동영상을 스토리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성공 시 한정판 옥스포드 블록 등을 증정한다.
이승락 홍보부장은 “울산대학교 대동제 개최를 축하하며, 많은 학생이 이벤트에 참여해 좋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ookj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러면 차라리 안 본다” 싼 맛에 본 쿠팡…‘대참사’ 이정도일 줄이야
- "제니 아버지가 책냈다" 소문에 소속사 "허위 사실, 법적 조치할 것" 강력 경고
- “아이가 다쳐도 화내지 않겠다”…학부모들에 ‘갑질 거부’ 선서 강요, 中유치원 ‘논란’[차
- “삶의 시간, 별로 없구나”…장근석, 암투병 후 달라진 근황
-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아나, 이미 5년전 파경
- “한혜진, 박나래, 이젠 김대호까지” 집 공개 후 결국 이사…취객까지 찾아와
- 손흥민, ‘홍명보 야유’ 사태 속 “염치 없지만 응원과 사랑 부탁”
- “정몽규·홍명보 손잡고 나가” 성토장된 축협 SNS…팔레스타인과 ‘충격의’ 0대0
- ‘쯔양 협박’ 구제역 측, 첫 재판서 혐의 전면부인…“언론이 범죄 인정된 것처럼 보도”
- 김민재, 충격의 무승부 뒤 관중석 찾아가 “부탁할게요”…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