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목소리, 들을수록 엄지척♥"…`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 47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임영웅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은 6일 기준 4703만 뷰를 기록 중이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임영웅의 팬들은 "들을수록 애절한 감정표현에 또 한번 엄지척", "감성장인다운 음색"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임영웅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은 6일 기준 4703만 뷰를 기록 중이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곡은 누구나 공감 가능한 서정적인 가사와 감성적인 임영웅의 목소리, 편안한 멜로디 등이 특징이다. 임영웅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가득 담겨 있어 많은 시간 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임영웅의 팬들은 "들을수록 애절한 감정표현에 또 한번 엄지척", "감성장인다운 음색"이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임영웅의 콘서트 뒷이야기를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개봉 7일 차 약 18만 관객을 모으며 매출 53억 원을 돌파했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개봉 7일차 누적 매출액은 53억2711만9500원이다. 누적 관객 수는 18만4949명이다. 작년 개봉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동기간 누적 매출과 관객 수를 훨씬 뛰어넘는 수치다. 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선균, 공갈범들 협박에 큰 고통"…3억 대신 전달한 지인 `울먹`
- 독사 잡겠다고 들여왔다가 `날벼락`…30마리가 3만마리까지 번식한 이 동물
- 숨진 4개월 아이 뇌에 출혈 심각, 무슨 일?…아이 父 "흔들다 실수로 떨어뜨려"
- 일본도로 이웃 살해한 30대 남성 "국민참여재판 희망"…모욕 혐의도 적용돼
- 나경원·친한계 `복지부 경질론`…박민수 차관 與 소장파와도 갈등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