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영호비’ 손호영, 첫 차박 캠핑 현실 꿀팁 전수 “무작정 오지 마”

손봉석 기자 2024. 9. 6. 2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가수 손호영이 첫 차박 캠핑에 도전해 꿀팁을 전수했다.

손호영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콘텐츠 ‘호영호비’ 3화로 캠핑 편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손호영은 새로운 취미로 차박 체험에 나섰다. 캠핑카과 장비를 렌트한 손호영은 지출액을 알뜰하게 계산해보며 가성비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숲길을 지나 목적지에 도착한 손호영은 울창한 경치에 감탄하는 모습으로 힐링을 전했다. 텐트, 테이블, 의자 등을 조립하며 진땀을 빼던 손호영은 “캠핑 (나랑) 안 맞는다”라며 투덜거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숯에 불을 붙인 손호영은 장을 봐온 고기를 구웠고, 특제 소스에 고기를 재우는 음식 솜씨로 캠핑 초보 같지 않은 능숙함을 보였다. 그러나 생각보다 더운 날씨에 손호영은 “무작정 오지 말고 동영상 다 찾아보고 와야 한다. 안 맞으면 하지 마라. 더 중요한 건 이 계절보다 쌀쌀한 느낌이 훨씬 어울린다”라고 몸소 체득한 조언을 건넸다.

손호영은 같은 god 멤버 데니안을 언급하면서 “데니 형도 캠핑을 좋아한다는데 이런 걸 하나하나 한다는 게 상상이 안 간다”며 혀를 내둘렀다.

‘호영호비’는 손호영이 취미를 찾기 위해 다양한 이색 분야에 도전하는 콘텐츠다. 목공, 칵테일 만들기와 이번 캠핑까지 손호영의 솔직 유쾌한 체험기가 다채로운 재미와 실용적인 꿀팁까지 전하고 있다.

국민 아이돌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손호영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2024 god 단독 콘서트 ‘챕터 0(CHAPTER 0)’을 개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