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수정’ 서준영, ♥엄현경과 진심 확인…운전 중 기절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현경과 서준영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6일(금)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기획 장재훈 / 극본 최연걸 / 연출 이민수, 김미숙 / 제작 MBC C&I) 80회에서 용수정(엄현경 분)과 여의주(서준영 분)가 행복한 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현경과 서준영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6일(금)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용감무쌍 용수정’(기획 장재훈 / 극본 최연걸 / 연출 이민수, 김미숙 / 제작 MBC C&I) 80회에서 용수정(엄현경 분)과 여의주(서준영 분)가 행복한 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의주는 용수정을 안으며 “미안해. 내가 원하는 답을 얻으려면 쇼를 좀 해야겠더라고”라며 기억 상실인 척 연기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용수정이 “이해한다니까”라고 하자, 여의주가 “서운하게 해서 정말 미안해”라며 재차 사과했다.
용수정은 “난 네가 아프지 않으면 다 괜찮아. 못 깨어나는 줄 알고 얼마나 걱정했다고”라며 진심을 전했다. 여의주는 “다신 걱정 안 시킬게. 절대 아프지 않을 거야”라고 한 후 용수정에게 입을 맞췄다. 하지만 방송 말미, 운전하던 여의주가 심한 두통을 느끼고 정신을 잃는 모습에서 80회가 마무리됐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아프지 않을 거라더니ㅠㅠ”, “여의주 다치면 안 돼”, “민경화가 캘리정까지 죽이려 하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용감무쌍 용수정’ 서준영, ♥엄현경에 키스…김용림, 이승연 비자금에 분노
- ‘용감무쌍 용수정’ 임주은, 결국 계류유산 “절대 안 들킬 거야”
- '용수정' 이승연, 며느리 죽인 범인이었나…박현숙에 "권화운 전처 엄마냐"
- '용수정' 박현숙, 임주은 머리채 잡았다 "감히 여길 어떻게 와?"
- ‘용수정’ 엄현경, 父 박철민 사망 진실 알았다 “이승연이 살인자”
- 권화운, 임주은 임신에 “이혼 없던 일로 할 것” (용감무쌍 용수정)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