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 "백상 수상 이후 바쁘다. 일정 문의 많이 와" [소셜in]

김경희 2024. 9. 6. 19: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일 유튜브 채널십오야에는 '은지랑 수다 떨고 싶어서 밖에서 나발.. 아니 나불'이라는 제목의 콘텐츠가 업로드되었다.

이 영상에서 나영석 PD는 이은지와 함께 신당동의 맛집에서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은지는 "그런데 지금 나PD가 유튜브 나가고 되게 행복하다고 하지만 진짜 행복한 건 예슬PD다. 예슬PD는 프린세스 메이커다"라며 나영석 PD를 내세워 팬카페, 팬미팅까지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셀럽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예슬 PD의 업적을 칭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6일 유튜브 채널십오야에는 '은지랑 수다 떨고 싶어서 밖에서 나발.. 아니 나불'이라는 제목의 콘텐츠가 업로드되었다. 이 영상에서 나영석 PD는 이은지와 함께 신당동의 맛집에서 근황에 대해 이야기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날 나영석 PD와 만난 이은지는 "얼굴이 좋아졌네. 100% 약손명가 다니시네"라며 비주얼을 칭찬했다. 나영석 PD는 "나 그런데 어딘지 몰라. 강원도 가서 얼굴이 많이 탔다"라고 하면서도 "티브이로 볼 때는 통통하더니 얄팍하네"라는 식당 주인의 말에 "약손명가 다녀가지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요즘 어떻게 지내냐는 이은지의 질문에 예슬PD는 "백상 타셔서 많이 바쁘시다. 외부에서 선배님 일정 많이 물어보신다. 이런 거 출연하실 수 있냐 이런 거 문의 많다"며 대신 답을 했다. 이은지는 "이러다 나중에 슈퍼볼 MC 보겠다"라며 추임새를 넣었다.

나영석 PD는 "난 요새 맨날 예슬이랑 너희랑 같이 술 먹고 게임하면서 살고 싶어"라고 하자 예슬PD는 "지금 인생 2막이시잖아요"라며 백상예술대상에서 수상도 하고 방송이 아닌 유튜브에서 많은 활약을 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영석 PD는 "내가 유튜브에 나오는 건 재미있다. 그런데 내가 유재석이 아니지 않나. 유재석은 누가 나오더라도 공통 주제를 찾아내서 막 말을 걸고 하는데 나는 그런 건 없다. 많은 사람 만나는 게 내공이 생기는 거다"라며 아직 내공이 쌓이지 않았다는 자평을 했다.

이은지는 이런 말을 하는 나영석 PD에게 "이쪽일 하면서 점점 느끼는 게 내 주위에 누가 있느냐가 진짜 중요한 것 같다. 좋은 어른이 있는 게 중요하다. 저한테는 PD님이 좋은 어른이다"라며 치켜세웠다. 그러며 "PD님 진짜 칭찬을 되게 좋아하는 거 알아요?"라는 지적을 했다. 나영석 PD는 쑥스러운 듯 웃으면서도 "뭐야 이거 방송 나갔어? 방송 내면 어떡해. 진짜 왜 이래"라며 리액션을 했다.

이은지는 "그런데 지금 나PD가 유튜브 나가고 되게 행복하다고 하지만 진짜 행복한 건 예슬PD다. 예슬PD는 프린세스 메이커다"라며 나영석 PD를 내세워 팬카페, 팬미팅까지 콘텐츠를 만들어가며 셀럽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예슬 PD의 업적을 칭찬했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채널십오야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