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신곡 ‘백야’ 뮤직비디오 티저 오픈

손봉석 기자 2024. 9. 6. 1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가수 손태진이 음악 팬들의 마음을 울릴 애절 감성을 예고했다.

손태진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백야’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는 떨어지는 하얀색 꽃잎을 맞으며 눈을 감고 있는 손태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풍성한 피아노 선율과 어우러지는 블랙과 화이트 등 무채색이 돋보이는 영상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쓸쓸함이 느껴지는 손태진의 눈빛과 표정 연기가 감각적 무드를 강조했다. 또 영상 말미 타오르던 촛불이 음악과 함께 꺼지는 장면은 강한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손태진은 앞서 고급스러운 비주얼과 아련한 감정이 가득 담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책상에 엎드리거나 벽에 기대어 앉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허공을 응시하는 등 물오른 감정 표현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백야’는 MBN ‘불타는 장미단’을 통해 조항조가 손태진에게 선물한 특전곡이다. 사랑하는 아내를 다시는 만날 수 없는 먼 곳으로 떠나보낸 후, 그리운 아내를 꿈에서라도 만나기 위해 매일 밤 꿈을 꾸려 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았다.

손태진 신곡 ‘백야’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