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앵커가 전하는 9월 6일 MBN 뉴스7 주요뉴스
2024. 9. 6. 19:04
▶ 대통령실 "의대 정원 원점 논의 가능" 대통령실이 "2026년 의대 정원 문제를 제로베이스에서 논의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도 여·야·의·정 협의체 구성을 제안해 정부와 야당의 공감대를 확인했습니다.
▶ 김 여사 수심위 진행…오늘 밤 결론 검찰 수사심의위원회가 김건희 여사를 명품 가방 수수 혐의로 기소할지 논의중입니다. 오늘 밤 결론이 날 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결과가 나오든 논란은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 '부당 대출 의혹' 손태승 처남 체포 검찰이 친인척 불법대출 의혹과 관련해 손태승 전 우리금융지주 회장의 처남을 체포했습니다. 손 전 회장이 부당 대출을 직접 지시하거나 인지했는지를 집중적으로 조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 '홍명보호' 팔레스타인전 졸전 후폭풍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축구 국가대표팀이 졸전 끝에 팔레스타인과 0대0으로 비겼습니다. 선임 과정부터 논란이 됐던 홍명보 감독에 대한 축구팬들의 비판이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한일, 전향적 자세로 함께 노력 기대″
- 의대교수협의회 ″2025년 증원 유예가 먼저″
- 블랙핑크 제니 `父 사칭 출판물, 허위사실...법적대응` (공식입장)
- 검찰, '김정숙 여사 샤넬 재킷 의혹' 전 주프랑스 한국문화원장 소환
- 김용현 국방장관 ″북 도발한다면 참혹한 대가…정권 종말″
- 폭염 식히려 인공강우 뿌렸다가 '폭풍'이 찾아온 중국 [AI뉴스피드]
- 공주가 왜 여기에? GD 찐팬이었나... [짤e몽땅]
- '축구팬 야유'에 김민재 대응 어땠길래 '뒷말'
- ″의료 상담은 인요한 의원과″...명함까지 공개한 야당 원외 인사
- '고가가방 의혹' 검찰 수사심의위 시작...오후 늦게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