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웅 “‘태왕사신기’ 행사서 ‘신은정 내여자’ 기습 고백, 초토화”(조동아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성웅과 최원영이 뜨거웠던 열애 뒷이야기를 풀었다.
9월 6일 '조동아리' 채널에는 박성웅, 최원영이 조동아리 멤버들과 짜장면, 술을 곁들인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하지만 박성웅처럼 공개 고백을 할 수 있냐는 질문에는 "저는 못할 것 같아요"라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박성웅과 최원영이 뜨거웠던 열애 뒷이야기를 풀었다.
9월 6일 ‘조동아리’ 채널에는 박성웅, 최원영이 조동아리 멤버들과 짜장면, 술을 곁들인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박성웅은 아내이자 배우인 신은정과의 연애 시절을 회상하며, 일본 오사카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했다. 드라마 ‘태왕사신기’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에 방문한 박성웅은 당시 4만 명의 관객들 앞에서 “극중에서 달비 역으로 나온 그 분이 지금은 제 여자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고백했다고. 이 고백은 리허설에서는 없었던 깜짝 발언이었고, 이에 동료 배우들은 물론 통역사조차 당황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최원영이 “일부러 의도하신 거예요?”라고 묻자, 박성웅은 “전혀 생각이 없었다가 관객들을 보니 그 자리에서 얘기하고 싶었다”라고 답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이에 지석진이 “아내 분께서 정말 기분 좋았을 것 같다”라고 하자, 박성웅은 “그때 저를 보고 (아내가) 결혼을 결심했다”라고 회상했다.
최원영은 아내 심이영과의 러브스토리를 조심스럽게 풀어냈다. 당시 최원영은 룸메이트와의 대화에서 "심이영 만한 여자가 없다"고 자주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두 사람은 친구로서 함께 밥을 먹고 지내며 점차 마음을 키워갔다고 한다. 하지만 박성웅처럼 공개 고백을 할 수 있냐는 질문에는 "저는 못할 것 같아요"라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박성웅은 숨겨진 전공과 연기자의 길을 선택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했다. 김수용이 “박성웅 씨가 법학과를 졸업했다”라며 놀라워하자, 박성웅은 “학창 시절 사법시험을 준비했는데, 나와 전혀 맞지 않더라. 일주일 동안 고민한 끝에 배우의 길을 선택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학교 때 영화 ‘영웅본색’을 보고 주윤발 형이 너무 멋있어서 그게 마음속에 남아던 것 같다”라며 연기자의 꿈을 꾸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김수용이 “자신의 실제 성격과 가장 닮은 극 중 배역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최원영은 현재 출연 중인 연극 ‘랑데부’의 과학자 캐릭터가 자신과 가장 비슷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 캐릭터가 계획적이고, 자기 생각대로 움직이지 않으면 이해하기 어려워한다. 저도 살아보니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일이 없다”라며 자신의 차분하고 계획적인 성격을 어필했다.
영화 ‘신세계’에서 강렬한 건달 캐릭터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박성웅은 실제 성격과 다름을 강조하며 이로 인한 독특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그는 “’신세계’ 끝나고 1년쯤 후에, 홀 가라오케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덩치 큰 분이 ‘형님이 좀 찾으시는데’ 하더라. 거기서 안 가면 문제가 생길 것 같아 따라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때 그 형님이 ‘박 배우 팬인데 술 한잔 드리려고, 내가 가긴 좀 그래서’라고 하셔서 ‘아, 네 알겠습니다’ 하고 술을 받았다. 그러면서 그분이 ‘아따~ 참~ 배우 아니었으면 딱 우리 식구인데’라고 하시더라”라며 예상 밖의 환대를 받았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장윤정 초4 아들, 美존스홉킨스대 영재 프로그램 합격 근황 “♥도경완 아님”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