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페이커'와 '이세계아이돌'이 판교에?…'GXG 2024' 방문객 '시선 집중'
이학범 2024. 9. 6. 18:4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교역 인근에서 열리는 'GXG 2024' 전시 프로그램 내 고품질 피규어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버추얼 아이돌 그룹 '이세계아이돌' 등 유명인 및 인기 캐릭터가 실감나게 구현돼 지나가던 이들도 발길을 멈추게 만들고 있습니다.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게임문화재단이 주관하는 'GXG 2024(Game culture X Generation 2024)'가 6일부터 7일까지 양일간 판교역 광장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GXG 2024'가 열리는 판교 테크원 1층에서는 게임 디오라마 전문 작가 '테라시아(TERRASIA)'와의 협업으로 특별 전시가 진행 중입니다.
전시를 준비한 디오라마 작가 '테라시아'는 "평소 좋아해서 만들어 온 작품을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다양한 작품을 준비했으니 한번 오셔서 감상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GXG 2024'에서 진행 중인 '테라시아' 특별 전시의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