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더영, '서울패션위크' 떴다! 5人5色 '트렌디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서울패션위크'를 빛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25 S/S 서울패션위크' 덕다이브쇼에 참석했다.
앞서 캐치더영은 지난해 멤버 기훈과 남현이 데뷔 3개월 만에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캐치더영(CATCH THE YOUNG)이 '서울패션위크'를 빛냈다.
캐치더영(산이, 기훈, 남현, 준용, 정모)은 6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025 S/S 서울패션위크' 덕다이브쇼에 참석했다.
이날 캐치더영은 편안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착장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남다른 소화력으로 힙한 매력과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패셔너블한 무드로 현장을 찾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캐치더영은 지난해 멤버 기훈과 남현이 데뷔 3개월 만에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바 있다. 이어 올해 완전체로 다시 한번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며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캐치더영은 지난 8월 8일 첫 번째 싱글 'Dream It (드림 잇)'을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Dream It'과 이뤄지지 않는 짝사랑을 경쾌한 그루브로 담아낸 수록곡 '좋아할 수 없어'로 대한민국 대표 '청춘 밴드'라는 기대감에 부합하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다.
또한 최근 단독 콘서트 'Dear Next Generation, Catch The Young (디어 넥스트 제너레이션, 캐치더영)'을 개최하고 가까이서 팬들과 만났다. 단독 콘서트 외에도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JUMF 2024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등 각종 페스티벌 및 음악방송에 출연해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한편 캐치더영은 다채로운 음악 활동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ET현장] 걸그룹 미야오, '테디 표 완성형 힙스터, 시크-귀염 첫 그루밍'(종합)
- [ET현장] '전설의 걸그룹' 클레오의 귀환…"환갑이 돼도 활동하겠다"
- 미야오, “개성 필요한 5세대, 우리 개성은 카리스마”
- 미야오, “전소미, 트레일러 픽까지 도와줘…로제, 음악진심 강조”
- 이진아X윤석철트리오, 세계적 권위 日 블루노트 입성
- [IFA2024]삼성·LG 'AI 동반자 로봇' 선보여
- 갤S24서도 '카톡 보이스톡 통역'…갤럭시 AI 확장 나선 삼성
- “QD TV에 QD가 없다?” TCL TV 논란
- '고수에게 배워라' 핀테크, 마이데이터로 투자 서비스 차별화 열풍
- 전기차 배터리 인증제 10월 조기 시행…BMS 무상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