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바네사브루노, ‘프릴백’ 론칭... 신세계百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는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르봉백'의 흥행을 이을 '프릴(FRILL)백' 라인 론칭을 기념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르봉백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에 힘입어 오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도 로맨틱 무드를 이어갈 프릴백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릴백과 이에 어울리는 가을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는 "이번 가을도 로맨틱한 무드가 짙은 패션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리본에 이어 새로운 디자인 모티브 프릴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프릴’은 주름을 잡아 물결 모양으로 만든 장식을 일컫는 말로, 발레코어를 강조하는 대표 디자인 요소 중 하나다.
프릴백은 가볍고 펄럭이는 프릴 디자인에 몽환적인 느낌의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나일론, 코튼 레이스, 폴리에스터, 총 세 가지 소재로 출시됐다.
가방은 세 가지 소재 모두 에이프런과 백팩 두 가지 스타일로 제공된다. 에이프런 스타일은 지퍼 장식이 있어 패션피플들의 레이어드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르봉백’을 통해 이미 인기가 입증된 백팩 스타일은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크기로 활용하기 좋다. 두 스타일 모두 끈의 위치를 변형해 숄더 또는 크로스 형태로도 연출할 수 있다고 한다.
LF는 이번 프릴백 론칭을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브릿지에 매장을 ‘가을 정원 파티’를 컨셉으로 꾸몄다. 채도가 낮은 색감의 공간에 화려한 샹들리에를 설치했고 창밖으로 몽환적인 느낌의 정원이 보이도록 연출했다고 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프릴백, 르봉백, 헤어슈슈 등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열리며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판 키링을 증정한다.
LF 아떼 바네사브루노 관계자는 “르봉백에 대한 끊임없는 사랑에 힘입어 오는 올 가을겨울 시즌에도 로맨틱 무드를 이어갈 프릴백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프릴백과 이에 어울리는 가을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나쁜 초가공 식품 따로 있다…‘최악’ 두 가지는?
- 10억 날릴뻔…로또 1등 ‘지급 만료’ 직전에 주인 나타나
- 이효리, 제주→60억 평창동 집 이사 완료?…편한 옷차림 동네 인증샷
- 붉은악마 “못하길 바라고 응원하지 않았다…김민재와 설전 없었어”
- ‘장윤정 아들’ 연우, 美 명문대 영재 프로그램 합격…훌쩍 자란 모습
-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 사망…코로나 백신 부작용 3년 투병
- 길에서 10억 뺏긴 40대, 범인 잡혔지만…法 “돈 못줘” 왜?
- 장근석 갑상선암 투병 “우리가 살 시간 그렇게 길지 않아”
- “사람을 찾습니다”…배우 지창욱, ‘노트 먹튀 사건’ 수습
- 11호 태풍 ‘야기’에 중국 최고등급 경보…필리핀 사망·실종 37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