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최국장’ 김선호 ‘폭군’ 인기 힘입어 보그 홍콩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선호가 꽃과 함께 한 우아한 화보를 선보였다.
김선호는 5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보그 홍콩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김선호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카멜 코트, 체크 니트, 도톰한 스웨터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김선호는 최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폭군'에서 초인 병기 개발 프로젝트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빼돌린 국가정보원의 실세 최국장으로 분해 냉정하고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김선호가 꽃과 함께 한 우아한 화보를 선보였다.
김선호는 5일 자신의 채널을 통해 보그 홍콩과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 김선호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카멜 코트, 체크 니트, 도톰한 스웨터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의상에 맞춰 다양한 꽃과 식물로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김선호는 최근 공개된 디즈니+ 오리지널 ‘폭군’에서 초인 병기 개발 프로젝트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을 빼돌린 국가정보원의 실세 최국장으로 분해 냉정하고 미스터리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호평받았다.
영화 ‘귀공자’에 이어 박훈정 감독과 두번째 호흡을 맞춘 김선호를 비롯해 차승원, 김강우, 조윤수 등의 열연이 빛난 ‘폭군’은 지난달 14일 공개와 동시에 흥행 행진을 이어갔다.
전 세계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서 9월1일 기준, 공개 3주 차 주말 디즈니+ 한국 콘텐츠 종합(Overall) 순위 1위를 굳건히 지켰고, 홍콩과 대만에서도 공개 직후부터 17일 연속 TOP 5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폭군’을 통해 스릴러물에서도 합격점을 받은 김선호는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드라마 ‘현혹’, ‘망내인’ 등에 출연을 확정했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암투병 장근석의 진심 “삶의 시간 생각보다 짧더라. 일단 저지르고 후회해”(나는 장근석)
- ‘원조 야구 여신’ 김민아 아나, 5년 전 파경 뒤늦게 알려져
- 베테랑 옆에 우씨왕후…장윤주 “골반여신 전종서랑 호캉스 갑니다”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서동주, “몸 좋고 키 184cm 4살 연하 남친, 결혼 발표에 너무 놀라” (수다가 체질)
- 레드삭스 노정명, 이혼사실 뒤늦게 알려져…‘돌싱글즈6’ 자발적 출연
- 62억 건물주→강남 ‘드림하우스’ 입성해도 역시 기안84…베란다서 콜라태닝 ‘대환장’ (나혼
- 김수찬 “父 끊어내려 달리는 차에서 뛰어내려” 분노와 비통함 가득한 2차 심경, 법적 대응 예
- 이유영, 결혼 3개월만 엄마 됐다! “지난 8월 득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