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식 국회의장, 내일 문재인 전 대통령·권양숙 여사 예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원식 국회의장은 7일 경남 양산 평산마을을 찾아 문재인 전 대통령을 예방한다.
6일 의장실에 따르면 부산과 진해를 방문 중인 우 의장은 7일 평산마을을 찾아 문 전 대통령을 예방한다.
같은 날 김해 봉하마을도 방문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배우자 권양숙 여사를 예방한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도 우 의장의 방문 다음 날인 오는 8일 봉하마을에서 권 여사를, 평산마을에서 문 전 대통령을 잇달아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은지 기자] 우원식 국회의장은 7일 경남 양산 평산마을을 찾아 문재인 전 대통령을 예방한다.
6일 의장실에 따르면 부산과 진해를 방문 중인 우 의장은 7일 평산마을을 찾아 문 전 대통령을 예방한다. 같은 날 김해 봉하마을도 방문해 고(故) 노무현 전 대통령의 배우자 권양숙 여사를 예방한다.
우 의장 측은 이번 일정이 인근 군부대 방문과 엮어 일찌감치 결정된 것이라는 입장이다.
홍범도장군기념사업회 이사장 출신인 우 의장은 이날 홍범도 장군 유해 국내 봉환 임무를 수행한 공군 제5공중기동비행단 격려차 부산 김해기지에서 오찬 간담회를 한 뒤 홍범도함이 있는 진해 해군기지를 찾았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도 우 의장의 방문 다음 날인 오는 8일 봉하마을에서 권 여사를, 평산마을에서 문 전 대통령을 잇달아 만날 예정이다.
silverpape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아나, 이미 5년전 파경
- “한혜진, 박나래, 이젠 김대호까지” 집 공개 후 결국 이사…취객까지 찾아와
- 손흥민, ‘홍명보 야유’ 사태 속 “염치 없지만 응원과 사랑 부탁”
- “정몽규·홍명보 손잡고 나가” 성토장된 축협 SNS…팔레스타인과 ‘충격의’ 0대0
- ‘쯔양 협박’ 구제역 측, 첫 재판서 혐의 전면부인…“언론이 범죄 인정된 것처럼 보도”
- 김민재, 충격의 무승부 뒤 관중석 찾아가 “부탁할게요”…무슨 일?
- "제니 아버지가 책냈다" 소문에 소속사 "허위 사실, 법적 조치할 것" 강력 경고
- "억울하고 분통" 카라큘라 쯔양에 자필로 옥중 편지 보내 선처 호소
- “삶의 시간, 별로 없구나”…장근석, 암투병 후 달라진 근황
- ‘충격의 0대0’ 이강인 “저희는 홍명보 100% 따를 것, 응원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