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5세대 대표 되겠다" '테디 걸그룹' 미야오, 로제·전소미 응원 속 당찬 출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세대를 대표하는 팀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베일을 벗은 '테디 걸그룹' 미야오가 당찬 포부를 안고 가요계에 나섰다.
6일 오후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미야오의 싱글 'MEOW'(미야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미야오는 여러 히트곡을 배출한 프로듀서 테디가 제작한 더블랙레이블 1호 걸그룹이다.
미야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EOW'(미야오)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5세대를 대표하는 팀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베일을 벗은 '테디 걸그룹' 미야오가 당찬 포부를 안고 가요계에 나섰다.
6일 오후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미야오의 싱글 'MEOW'(미야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들은 꿈에 그리던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가원은 "오래 꿈꿔왔던 데뷔 무대에 서게 돼 기쁘다. 멤버 모두 오늘 이 순간을 위해 쉬지 않고 달려왔다"면서 "드디어 미야오를 세상에 보여드려 행복하다. 우리의 첫 무대인 만큼 소중한 무대로 남을 것"이라고 벅찬 마음을 내비쳤다. 엘라도 "오늘 이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미야오란 그룹이 좋은 그룹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야오는 여러 히트곡을 배출한 프로듀서 테디가 제작한 더블랙레이블 1호 걸그룹이다. '테디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된 소감을 묻자 나린은 "좋은 프로듀서, 좋은 멤버들과 함께하게 돼서 진심으로 행복하다"고 전했다. 또, 가원은 테디에 대해 "항상 저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사소한 것까지 신경 써 준다. 모든 디테일을 함께 상의하고 결정한다. 존경스럽고 배우고 싶은 부분이 넘쳐난다. 그 대화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이 복합적으로 저희의 큰 원동력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중요한 건 늘 일을 즐기는 것이고, 저희가 이 꿈을 이루기 위해 달려왔으니까 그만큼 재밌고 행복하게 하라는 말씀을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선배인 블랙핑크 로제와 전소미도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가원은 "로제 선배님이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셨다. 음악을 완전히 사랑할 수 있는 시간, 그리고 환경이 주어졌을 때 더 깊게 사랑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얘길 해줬다. 그 말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 로제 선배님이 얼마나 음악에 진심인지 너무 와닿았다"고 밝혔다. 가원은 "전소미 선배님은 저희의 정신적 지주다"라고 말했다. 나린은 "감사한 마음이 크다. 개인 트레일러 영상 섬네일 고르는 것까지 도와줄 정도로 적극적으로 도움을 줘서 힘이 났다"며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미야오는 특이한 팀명으로 데뷔 전부터 이목을 끌었다. 안나는 팀명 탄생 배경에 대해 "저희 팀은 멋지고 파워풀한 음악, 강렬한 색을 보여드릴 것"이라면서 "한편으론 귀엽고 순한 면도 있다. 양면성을 보여주기 위해 시크하지만 사랑스러운 고양이 울음소리를 팀 이름으로 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엘라는 "팀명은 처음 들었을 때부터 너무 좋고 마음에 들었다"면서 "비주얼적 재미를 추가하기 위해 '미야오'(MEOVV)의 'W를' 'VV'로 표현했다. 다섯 멤버들 하나하나를 대표하는 거 같아 좋더라"고 회상했다.
수많은 그룹 중 미야오만의 차별점은 무엇일까. 엘라는 "멤버들 모두 확실한 무기가 있다. 함께 할 때의 카리스마가 최고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나린도 "가장 중요한 자질은 개성이다. 각자의 확실한 캐릭터가 있어야 한다"며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안나도 "미야오라는 이름을 들었을 때 떠오르는 확실한 이미지 있었으면 좋겠다. 다채로운 모습의 팀이 돼서 '역시 미야오'라는 말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미야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MEOW'(미야오)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MEOVV'(미야오)의 입체적인 정체성을 표현했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채워진 트랙과 멤버들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독특함을 자아냈다.
미야오의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범죄 탈퇴' NCT 출신 태일, SNS 비공개 전환…사과·해명 없이 잠적[TEN이슈] | 텐아시아
- [종합]에녹, '이보영 닮은꼴' 의사와 핑크빛…소개팅서 "절 닮은 자녀가 있으면 좋겠어" ('신랑수
- 손현주, 친형 발인 끝나자마자 '유어 아너' 촬영 시작…"요즘 따라 더 많이 생각나" [인터뷰①] |
- [종합] '37세' 유민상, 결혼 안 하는 이유에 입 열었다…"안타까운 현실 마주하게 돼" ('현무카세')
- '60억 본가' 김재중, 집 안에 엘베·사우나가…"'기생충' 부잣집 같아"('편스토랑') | 텐아시아
- '의처증' 최동석, 두 자녀 발리행 불안했나 SNS 폭풍 업로드 | 텐아시아
- 뉴진스, 최후통첩 후 수험생 달래기…"우리 걱정 마, 하필 시기 겹칠 뿐" [TEN이슈] | 텐아시아
- 故 송재림, 영면 들었다…비공개 발인[TEN이슈] | 텐아시아
- 끼리끼리 노는 건가…'성범죄자' 고영욱, '불법도박' 신정환에 애정 뚝뚝 | 텐아시아
- 정일우, 10년 절친 故송재림에 '해품달' 추천했었다…"형 미안해"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