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8일 '더 라그나로크' 국내 사전 다운로드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는 오는 8일부터 신작 '더 라그나로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더 라그나로크'의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 가능하다.
당시 정식 출시 전부터 3개 지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에서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 2위에 올랐으며, 출시 직후에는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하기도 했다.
그라비티는 지난 7월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그라비티는 오는 8일부터 신작 ‘더 라그나로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더 라그나로크'의 사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게임즈에서 다운 가능하다. 게임은 9일 오전 11시에 정식 출시된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속 그래픽, 주요 시스템, 스토리 등을 모바일로 구현했다는 점에서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 라그나로크'는 올해 6월,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중문명 RO仙境傳說:初心之戰)’이라는 이름으로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 선 출시됐다. 당시 정식 출시 전부터 3개 지역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에서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 2위에 올랐으며, 출시 직후에는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에 자리하기도 했다.
올해 8월에 진행한 국내 CBT에서는 그래픽, BGM, 거래소, 핵심 콘텐츠 등 원작 재현 요소와 THE 라그나로크만의 콘텐츠에 대해 이용자들이 호평을 남겼다.
그라비티는 지난 7월 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며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공식 라운지 기대평 이벤트 등에 참여하면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수술 부탁' 인요한 정조준…윤리위 제소·전화번호 공개
- '패럴림픽' 김황태 "상견례 앞두고 양팔 절단됐지만, 아내는 옆 지켜"
-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 첫 공판…"공소사실 전부 다 거짓말이다"
- 작정하고 섹시해진 트와이스 막내…'솔로 데뷔' 쯔위, 치명적인 비주얼 [엔터포커싱]
- 해외 나갔다가 날벼락…"사기당했다" 풍자, 무슨 일이?
- 전국 인터넷 접속 장애 복구 완료…"요금 감면 등 보상방안 검토 중"
- [여의뷰] 동력 떨어지는 민주당발 '계엄령'…역풍 맞나
- 수도권 청약 시장 불붙는다…"주택 매수심리 개선"
- 유명 피아니스트 성매매 혐의로 고발당해…"혐의 전면 부인 중"
- 알리익스프레스, '농협 기획전'…최대 60%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