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리센느, 글로벌 팬심에 제대로 ‘LOVE ATTACK’

손봉석 기자 2024. 9. 6. 17: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뮤직뱅크’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리센느(RESCENE)가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6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방송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 ‘LOVE ATTACK’(러브어택) 무대를 꾸몄다.

리센느는 무대에 등장하는 순간부터 ‘비주얼 올라운더’라는 수식어를 입증하듯, 청량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뽐냈다. ‘함께할 때 서로의 가치는 더욱 빛난다’라는 메시지를 증명이라도 하듯, 리센느는 완벽한 호흡으로 무대를 완성하며 단 3분 만에 도파민을 폭발시켰다.

리센느는 지난달 27일 첫 번째 미니앨범 ‘SCENEDROME’(씬드롬)을 발매하며 컴백했다. 바다의 향수가 느껴지는 앰버그리스(Ambergris) 향을 머금은 앨범으로, 다른 향과 결합하여 비로소 완성되는 앰버그리스처럼, 리센느는 ‘함께할 때 더욱 빛나는 서로의 가치’란 메시지를 노래한다.

타이틀곡 ‘LOVE ATTACK’은 사랑스럽고 청량한 분위기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리센느만의 향기로운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안무에는 에스파의 ‘Next Level’(넥스트 레벨), 이채연의 ‘KNOCK’(노크)를 작업했던 안무가 로잘린이 참여했다.

리센느는 최근 뷰티 브랜드 온그리디언츠의 공식 모델로 선정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