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이혼' 심경 고백…"아무렇지 않게 말하긴 힘들었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조 '야구여신'으로 이름난 스포츠 아나운서 김민아가 5년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데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김민아는 지난 2014년 결혼한 골프 관련 사업가와 2019년 이혼했다.
1983년생인 김민아는 연세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2007년 MBC ESPN(현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해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조 '야구여신'으로 이름난 스포츠 아나운서 김민아가 5년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진 데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김민아는 6일 SNS에 올린 글에서 "그렇게 됐네요"라며 "아무렇지 않게 말하기는 힘들었어요"라고 전했다.
앞서 이날 스포츠경향 보도에 따르면 김민아는 지난 2014년 결혼한 골프 관련 사업가와 2019년 이혼했다.
그는 이날 SNS 글을 통해 "주변분들도 물어보는 사람이 없었고, 아는 분들은 오히려 모른 척해 주는 시간이 길어졌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댓글이나 반응이 화살로 느껴지지 않는 시간은 딱 이 정도가 걸리네요"라며 "사람들도 '왜 지난 일을 이제서야'라고 반응하는 걸 보면서 시간은 많은 걸 용서하는구나 싶네요"라고 덧붙였다.
올해 SPOTV 스포츠 아나운서로 복귀한 그는 "그냥 늘 그랬던 것처럼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1983년생인 김민아는 연세대 불어불문학과를 졸업하고 2007년 MBC ESPN(현 MBC스포츠플러스)에 입사해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이후 프로야구 관련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면서 1세대 '야구여신'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jinu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수 윤하 히트곡 '사건의 지평선' 국어 교과서에 실린다
-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5년 전 이혼 뒤늦게 알려져…"성격 차이로"
- 김수찬 재반박…"달리는 아버지 차에서 뛰어내려 끊어낸 인연"
- '악동클럽' 이태근 사망…"백신 후유증 투병"
- 깜짝 결혼·임신 발표 배우 이유영 득녀 소식 뒤늦게 알려져
- 가수 윤종신 손잡고 걷는 여성…아내 전미라 아닌 딸 화제
- 배우 윤박 성은 '윤'인가 '박인가'…인증하곤 "존박 힘내라"
- 자우림 김윤아 병원行…뇌신경마비 투병
- 하니와 결혼 미룬 양재웅 측 "둘 관계엔 변화 없다"
- '펜싱 간판' 구본길 성형 전 사진 공개…과거 당당 고백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