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오 디니X구도경 “채은정과 세대차 못 느껴, 역사 깊은 팀 합류 영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레오 멤버들이 세대 차를 거의 느끼지 못한다며 팀워크를 강조했다.
다니도 "언니, 동생과 전혀 세대 차이를 못 느꼈다. 처음 클레오를 같이 하자고 제안하셨을 때 이제 갓 데뷔한 1년도 안 된 신인 가수였다. 어렸을 때 클레오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춤추고 뛰어 논 세대라서 그런지 너무 영광이었다. 솔직히 부담은 됐지만 그만큼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부담감을 가지고 있지만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클레오 멤버들이 세대 차를 거의 느끼지 못한다며 팀워크를 강조했다.
9월 6일 오후 4시 서울 양천구 갈산문화예술센터에서는 클레오의 신곡 ‘You're mine’ 발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1999년 데뷔한 클레오는 원년 멤버 채은정과 새 멤버 구도경, 디니 3인 체제로 새롭게 활동을 시작했다.
클레오는 40대 채은정, 30대 디니, 20대 구도경으로 각 세대가 어우러졌다. 세대 차를 느끼지 않냐는 질문에 채은정은 “제가 아는 음악 얘기를 할 때 동생들이 잘 모를 때가 많고, 동생들은 왕성하게 활동하는 아이돌에 대해서 디테일하게 아는데 나는 잘 모른다. 음악 얘기할 때 세대 차를 느끼고 그 외는 괜찮은 것 같다”라고 답했다.
구도경은 “세대 차이는 진짜 못 느끼겠다. 은정 언니와 우연하게도 집이 바로 옆이어서 사적으로 얘기를 나눠 보면 전혀 그런 게 없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클레오가 데뷔했을 때는 제가 4살이어서 팀을 잘 몰랐다. 은정 언니와 함께 하면서 알게 됐는데 역사가 대단하더라. 제가 그 곡을 이어서 받아서 하는게 영광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즐겁게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다니도 “언니, 동생과 전혀 세대 차이를 못 느꼈다. 처음 클레오를 같이 하자고 제안하셨을 때 이제 갓 데뷔한 1년도 안 된 신인 가수였다. 어렸을 때 클레오 노래를 흥얼거리면서 춤추고 뛰어 논 세대라서 그런지 너무 영광이었다. 솔직히 부담은 됐지만 그만큼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부담감을 가지고 있지만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때 채은정은 “가끔 줄임말 못 알아들을 때가 있다. 거기서 세대차를 느낀다”라고 꼽았다.
한편 클레오의 신곡 ‘You're mine’은 지난 2일 정오 공개됐으며, 6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양천구 갈산문화예술센터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지연♥’ 황재균 女동석 새벽 술자리, 가을야구 프로의식→이혼설 ‘시끌’[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장윤정 초4 아들, 美존스홉킨스대 영재 프로그램 합격 근황 “♥도경완 아님”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공개 후 사람들 왕래” 2억 집 떠나는 김대호, 8억2천 캠핑주택 선택(홈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