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오 "테디PD, 늘 즐겨야 한다고..로제 음악 환경 ♥하라고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디 걸그룹' 미야오(MEOVV,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오늘 대중 앞에 베일을 벗었다.
미야오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미야오는 지난달부터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 독보적인 아우라를 예고하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디 걸그룹' 미야오(MEOVV, 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가 오늘 대중 앞에 베일을 벗었다.
미야오는 6일 오후 싱글 'MEOW'(미야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미야오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타이틀 싱글 'MEOW'를 발매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가원은 데뷔곡 '미야오'에 대해 "저희 미야오만의 입체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중독적인 멜로디와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고 강렬한 사운드와 매력적인 멤버들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유니크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미야오의 '미야오' 무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가원은 데뷔 첫 무대를 선보인 느낌으로 "드디어 미야오를 세상에 보여드리게 돼서 행복하고 첫 무대인만큼 소중하게 남을 것 같다"고 했다. 나린은 "오늘 첫 무대를 통해 저희만의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됐는지 궁금하다"고 밝혔다.
미야오가 테디 프로듀서 제작 1호 신인이자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소감과 각오를 물었다. 나린은 "정말 오래 기다렸던 데뷔를 앞두고 마음이 정말 설렌다. 좋은 프로듀서님들, 좋은 멤버들과 함께 데뷔하게 돼서 행복하고 앞으로도 잘하고 싶다. 모두 열심히 준비하고 있고 저희 각오도 단단한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할 테니 잘 봐 달라"고 전했다
또한 "로제 선배님도 말씀해 주셨는데, 선배님은 음악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주어졌을 때 더 깊게 사랑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얘기해 주셨다. 그 말이 되게 기억에 남는다. 선배님께서 음악에 얼마나 진심이셨는지 느껴지셨다"라며 "소미 선배님은 저의 정신적 지주다"라고 했다. 나린은 "소미 언니에게 감사한 마음이 크다. 소미 선배님은 저희 개인 트레일러 썸네일 고르는 법까지 알려주셔서 힘이 됐다"고 덧붙였다.
'MEOW'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야오의 입체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해낸 곡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채워진 트랙과 멤버들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곡의 유니크함을 만들어냈으며, 고품격 퍼포먼스의 새로운 챕터를 제시한다.
미야오는 과거 YG에서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했고, 현재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인 테디가 프로듀싱한 신인 걸그룹. 미야오는 지난달부터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 독보적인 아우라를 예고하며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미야오는 이날 정오 팬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Churrrrr'(츄르)를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재용, 돈이 새는 관상..73세 돼야 아빠 노릇" - 스타뉴스
- 카라큘라, 쯔양에 5장 옥중편지 "협박 억울" 경악 - 스타뉴스
- 정주리 다섯째 임신, 남편 반응이.."이제는 집에서" - 스타뉴스
- 덱스, ♥안은진에 사심? '고해' 부르며 플러팅 - 스타뉴스
- 민박 사장 되는 제니, 이렇게 입어도 6억 적립..파격 패션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