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깊게 사랑하길"…블핑 로제, 후배 미야오에게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미야오가 블랙핑크 로제와 테디 프로듀서에게 들었던 조언을 이야기했다.
6일 미야오(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데뷔 싱글 'MEOW(미야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지난달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미야오는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미야오의 데뷔 싱글은 이날 오후 6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미야오가 블랙핑크 로제와 테디 프로듀서에게 들었던 조언을 이야기했다.
6일 미야오(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데뷔 싱글 'MEOW(미야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미야오는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이다. 지난달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미야오는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신인임에도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는 다섯 멤버의 등장은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일으켰다.
그룹명과 동명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미야오'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야오만의 입체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해낸 곡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채워진 트랙과 멤버들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곡의 유니크함을 만들어냈으며, 고품격 퍼포먼스의 새로운 챕터를 제시한다.
이날 데뷔 첫 무대를 마친 미야오. 가원은 무대를 소화한 소감에 대해 "드디어 미야오를 세상에 보여드릴 수 있어서 행복하다. 우리의 시작인만큼 매우 소중한 무대로 남을 것 같다"고 전했다. 나린은 "미야오로서 무대를 처음 선보인거라서 우리만의 아이덴티티가 잘 표현됐을 지 궁금하다"고 이야기했다.
데뷔를 준비하며 들었던 선배들과 테디 프로듀서의 조언도 이야기했다. 가원은 "프로듀서님은 항상 우리가 미처 생각 못한 사소한 것까지 신경써주신다. 우리와 모든 디테일을 함께 상의하는 부분에서 너무 감사드리고 존경스럽고 배우고 싶은 부분이 많다"며 "대화에서 나오는 말씀들이 복합적으로 우리에게 너무 큰 원동력이 된다. 가장 중요한 건 '이걸 즐겨야하고 이 꿈을 위해 달려왔으니 재밌고 행복하게 하라'고 해주셨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로제도 미야오에게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로제 선배도 좋은 얘기를 많이 해주셨다. 음악을 완전히 사랑해줄 수 있는 시간과 환경이 주어졌을 때, 더 깊게 사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이 너무 와닿았다"고 말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더블랙레이블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화 이민우 "BTS·2PM·슈주, 나한테 지적받고 잘된 그룹" (컬투쇼)
- 신화 이민우 "'파묘' 무속인, 3년안에 결혼한다고…팬과 결혼 가능성도 有" (컬투쇼)
- 제니 친아빠가 책 출간?…소속사 "허위사실, 법적 대응" [전문]
- '연애남매' 윤하♥윤재, 직접 밝힌 결혼 결심 계기 [소셜in]
- [TV톡] '새벽2시 신데렐라', 시청률 낮으면 어때…해외서 대박 났는데
- '복면가왕' BTS가 사랑한 명곡 주인공 등장…깜짝 에피소드 '눈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