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소식]마산대, 교육부 전문기술인재 장학금 전달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산대학교는 6일 오후 국제회의실에서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 지원 '2024학년도 전문기술인재 장학생'으로 선정된 재학생 1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학진 총장이 대신 전달한 전문기술인재 장학금은 재학생 중 종합적 취업역량 개발 노력과 성취가 우수한 학생을 선정해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마산대학교는 6일 오후 국제회의실에서 교육부와 한국장학재단 지원 '2024학년도 전문기술인재 장학생'으로 선정된 재학생 1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학진 총장이 대신 전달한 전문기술인재 장학금은 재학생 중 종합적 취업역량 개발 노력과 성취가 우수한 학생을 선정해 지원한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간호학과 백희원, 물리치료과 오희라 김소연 이상호, 간호학과 우정영 임지선 김수빈 김영은 박가진, 방사선과 이판우 정이현, 언어치료과 박초희, 재활과 이재령, 외식조리제빵과 이주함 조경덕 학생이다.
경남도의회 3차 교육위원회 개최
경남도의회 교육위원회는 6일 제417회 임시회 제3차 교육위원회를 열어 2024년 상반기 경상남도교육청 금고운용에 대한 보고를 받은 후 경상남도 중학교 학교군 및 중학구 고시 개정안,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운영 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을 원안 가결했다.
위원들은 중학교 학교군 및 중학구 고시 개정안과 대안교육 위탁교육기관 운영 사무의 민간위탁 동의안에 대한 의견과 교육청 업무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
또, 창원 등 18개 교육지원청으로부터 하반기 주요 업무계획을 보고 받은 후 청별 주요 현안사업 진행과 문제점을 살피고 대안을 제시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