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미야오 "오래 꿈꿔왔던 데뷔…평생 못 잊을듯"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디 걸그룹' 미야오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6일 미야오(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데뷔 싱글 'MEOW(미야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미야오는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이다.
지난달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미야오는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디 걸그룹' 미야오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6일 미야오(수인, 가원, 안나, 나린, 엘라)는 데뷔 싱글 'MEOW(미야오)'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미야오는 테디가 수장으로 있는 더블랙레이블의 첫 번째 걸그룹이다. 지난달 공식 SNS를 개설하고 론칭을 알린 미야오는 엘라(ELLA)를 시작으로 가원(GAWON), 수인(SOOIN), 안나(ANNA), 나린(NARIN)까지 모든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신인임에도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하며 독보적 아우라를 발산하는 다섯 멤버의 등장은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성을 일으켰다.
그룹명과 동명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미야오'는 중독적인 멜로디로 시작해 매력적인 베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야오만의 입체적인 아이덴티티를 표현해낸 곡이다. 강렬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채워진 트랙과 멤버들의 독보적인 보이스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곡의 유니크함을 만들어냈으며, 고품격 퍼포먼스의 새로운 챕터를 제시한다.
이날 가원은 "오래 꿈꿔왔던 데뷔 무대에 서게 되어 정말 기쁘다. 그간 응원해주고 도와주신 분께 감사한 마음"이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막내 엘라 역시 "나도 감사한 마음이 제일 크다. 오늘 이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 미야오라는 그룹이 모든 분들께 좋은 그룹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룹명 미야오의 탄생 배경도 설명했다. 안나는 "멋지고 파워풀한 음악과 강렬한 색을 보여줄텐데, 한편으로는 귀엽고 순한 면도 있다. 이런 양면성을 보여주기 위해 시크하지만 사랑스러운 고양이의 울음소리를 팀명으로 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더블랙레이블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신화 이민우 "BTS·2PM·슈주, 나한테 지적받고 잘된 그룹" (컬투쇼)
- 신화 이민우 "'파묘' 무속인, 3년안에 결혼한다고…팬과 결혼 가능성도 有" (컬투쇼)
- 제니 친아빠가 책 출간?…소속사 "허위사실, 법적 대응" [전문]
- '연애남매' 윤하♥윤재, 직접 밝힌 결혼 결심 계기 [소셜in]
- [TV톡] '새벽2시 신데렐라', 시청률 낮으면 어때…해외서 대박 났는데
- '복면가왕' BTS가 사랑한 명곡 주인공 등장…깜짝 에피소드 '눈길'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