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예비신랑, 키가 183~184cm...엄청난 훈남이었다 ('수다체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故 서세원과 모델 출신 방송인 서정희의 딸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예비 남편을 언급하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SBS 러브FM '박세미의 수다가 체질'에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서동주는 결혼을 약속한 4살 연하 비연예인 애인을 언급했다.
이어 진행자 박세미가 "(서동주의) 남자 친구를 실제로 봤다. 몸이 좋다"라고 감탄하자, 서동주는 "키가 183~184cm이다"라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코미디언 故 서세원과 모델 출신 방송인 서정희의 딸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예비 남편을 언급하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6일, SBS 러브FM '박세미의 수다가 체질'에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 서동주는 결혼을 약속한 4살 연하 비연예인 애인을 언급했다.
서동주는 "(남자 친구는) 배려심이 많고 성격이 따뜻하다. 누구를 봤을 때, 섹시하다고 느낀 적이 별로 없는데 (남자 친구는) 유일하게 섹시하다고 생각한 사람이다"라며, '팔불출'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진행자 박세미가 "(서동주의) 남자 친구를 실제로 봤다. 몸이 좋다"라고 감탄하자, 서동주는 "키가 183~184cm이다"라고 자랑했다. 서동주 역시 168cm인 장신이다.
서동주는 남자 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그는 "지인 만나는 자리에서 만났다. 번호 교환 없이 여럿이서 만나다가 어느 순간 연락처를 교환했다"라며 "남자 친구가 나를 먼저 좋아했다"라고 설명했다. 서동주는 "강아지 리트리버를 닮아서 '뮹뮹이'라고 부른다"라며, 남자친구의 애칭을 공개했다.
결혼 기사에 대해 서동주는 "준비가 안 돼 있는 상황에서 (결혼) 기사가 보도됐다"며 "마음의 준비를 하고 11월에 천천히 이야기하려고 했다. 내년 여름을 생각하고 있다"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그는 "확정은 아닌데 여름에 하고 싶다. 결혼 날짜는 어머니, 할머니도 모른다"며 "4~6월에 결혼식을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동주는 한 번의 아픔이 있다. 그는 2010년 재미교포 남성과 결혼했지만, 2014년 이혼했다. 슬하에 자녀는 없다.
서동주는 지난 7월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비연예인 남자 친구가 있음을 밝혔고, 지난달 29일 "내년 중순쯤 (결혼)하게 될 것 같다. 뮹뮹아, 나랑 결혼해 줘서 고마워"라는 글을 게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현 "부모님께 집 선물, 차는 주기적으로…3년 정산 다 드렸다" (쏘는형) [종합]
- 백일섭, '졸혼' 아내에 미안함 고백 "내 책임이 크다" ('아빠하고나하고')
- 표창원, 훈남 아들 공개 "영국 유학 中…식당 알바로 서빙 전문가" ('4인용식탁')
- 김성녀 "고학력자 시댁, 딴따라라고…8남매 맏며느리라 제사 1년 12번" ('같이삽시다')
- 이지훈 "딸 루희, 연예인 기질 있어"…6살 차 장모와 어색 재회 ('아빠는꽃중년')
- 정재용 "건보료 체납만 3천만원…세금 채무 2억 정도" 충격 고백 (꽃중년) [종합]
- 김윤재♥이윤하 "현재 호칭은 '여보'"...'연애남매' 촬영 끝나고 결혼 결심했다 ('윤윤튜브')
- "한 많았다"…지민X정국, 전역 후 BTS 완전체 콘서트 언급 (이게 맞아?!) [종합]
- 전종서X장윤주, 수영복→민낯 호캉스 공개 "야하게 입으면 나도" ('윤쥬르')
- 윤하 "손흥민과 포옹 파파라치, 열애설 날 법 한데 안 났다" (주간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