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금성노인복지관, 한가위 맞이 윷놀이대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금성노인복지관(관장 김태완)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4일 주민들과 함께하는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금성노인복지관은 매년 명절마다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명절맞이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번 행사는 윷놀이대회와 더불어 다과와 명절 음식을 나누는 등 추석 행사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금성노인복지관(관장 김태완)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4일 주민들과 함께하는 윷놀이대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금성노인복지관은 매년 명절마다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명절맞이 행사를 개최했으며, 이번 행사는 윷놀이대회와 더불어 다과와 명절 음식을 나누는 등 추석 행사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행사를 참여한 지역 어르신들은 “추석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 매달 이런 행사를 하면 좋겠다”라며, “맛있는 음식도 나누고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윷놀이도 하며, 이웃과 안부 인사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등 다양한 소감을 전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윷놀이대회가 열리는 것을 보니 추석이 다가온 것이 실감이 난다”라며 “지역 어르신들이 신명 나는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수술 부탁' 인요한 정조준…윤리위 제소·전화번호 공개
- '패럴림픽' 김황태 "상견례 앞두고 양팔 절단됐지만, 아내는 옆 지켜"
-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 첫 공판…"공소사실 전부 다 거짓말이다"
- 작정하고 섹시해진 트와이스 막내…'솔로 데뷔' 쯔위, 치명적인 비주얼 [엔터포커싱]
- 해외 나갔다가 날벼락…"사기당했다" 풍자, 무슨 일이?
- 전국 인터넷 접속 장애 복구 완료…"요금 감면 등 보상방안 검토 중"
- [여의뷰] 동력 떨어지는 민주당발 '계엄령'…역풍 맞나
- 수도권 청약 시장 불붙는다…"주택 매수심리 개선"
- 유명 피아니스트 성매매 혐의로 고발당해…"혐의 전면 부인 중"
- 알리익스프레스, '농협 기획전'…최대 60%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