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 “세심한 의정활동 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위원장 이태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며 세심한 의정활동을 약속했다.
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 이태훈 위원장(괴산)과 노금식 부위원장(음성2)은 6일 장애인생활·이용시설인 괴산 나눔의집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생활필수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태훈 위원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세심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위원장 이태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을 전달하며 세심한 의정활동을 약속했다.
도의회 건설환경소방위원회 이태훈 위원장(괴산)과 노금식 부위원장(음성2)은 6일 장애인생활·이용시설인 괴산 나눔의집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생활필수품을 전달하고, 시설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태훈 위원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취약계층을 위해 더욱 세심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노금식 부위원장도 “의회에서도 소외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도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도의회 건소위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찾아가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 있다.
/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野, '수술 부탁' 인요한 정조준…윤리위 제소·전화번호 공개
- '패럴림픽' 김황태 "상견례 앞두고 양팔 절단됐지만, 아내는 옆 지켜"
- '쯔양 협박 혐의' 구제역 첫 공판…"공소사실 전부 다 거짓말이다"
- 작정하고 섹시해진 트와이스 막내…'솔로 데뷔' 쯔위, 치명적인 비주얼 [엔터포커싱]
- 해외 나갔다가 날벼락…"사기당했다" 풍자, 무슨 일이?
- 전국 인터넷 접속 장애 복구 완료…"요금 감면 등 보상방안 검토 중"
- [여의뷰] 동력 떨어지는 민주당발 '계엄령'…역풍 맞나
- 수도권 청약 시장 불붙는다…"주택 매수심리 개선"
- 유명 피아니스트 성매매 혐의로 고발당해…"혐의 전면 부인 중"
- 알리익스프레스, '농협 기획전'…최대 60%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