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게임즈, ‘웹3 게이밍 나이트 아웃’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3 게임 개발사 디랩스게임즈는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의 사이드 이벤트 '웹3 게이밍 나이트 아웃(Web3 Gaming night Out)'을 지난 4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디랩스 게임즈는 "당일 행사에는 웹3 업계 관계자 500명 이상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며 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4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식스나잇’에서 진행됐다. 당일 행사에는 웹3 게임 프로젝트인 ‘픽셀몬’·‘곰블’·‘페이블본’이 공동 호스트로 참여했으며 글로벌 투자사인 스파르탄, IVC, 스팟제로, 엑스 프로토콜 등이 스폰서로 참여했다.
디랩스 게임즈는 “당일 행사에는 웹3 업계 관계자 500명 이상이 행사장을 가득 메우며 행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현장에서는 국내 주요 웹3 업계 관계자들이 함께 교류할 수 있는 네트워킹 세션이 진행됐고 공동 호스트 및 메인 스폰서의 관계자들이 직접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경품 이벤트도 진행했다.
디랩스는 올해 웹3 신작 ‘럼블 레이싱 스타’를 출시했으며 ‘스페이스 프론티어’, ‘메타볼츠’ 등도 출시를 준비 중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