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甲' 김사권, 칼각 슈트핏으로 돋보인 날렵한 비주얼 ('결혼하자 맹꽁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하자 맹꽁아!'가 김사권의 우월한 슈트핏 비주얼이 담긴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 극본 송정림 /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결혼하자 맹꽁아!’가 김사권의 우월한 슈트핏 비주얼이 담긴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 극본 송정림 /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제이스패션 미래전략 TF팀 팀장 '서민기' 역을 맡았다. 민기는 황익선 회장(양희경 분)의 비서실장인 아버지처럼 살지 않겠다는 포부를 가진 인물로, 황 회장의 신임을 얻기 위해 애쓰고 그의 손자 구단수(박상남 분) 보다 높은 자리에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다채로운 캐릭터 소화력을 인정받은 김사권이 서민기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6일(오늘) 공개된 스틸에서도 김사권만이 선보일 수 있는 마성의 매력이 묻어난다. 무슨 일이든지 완벽하게 해결하는 워너비 마케팅팀 팀장 서민기로 변신한 김사권은 깔끔히 정돈된 헤어스타일과 샤프한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김사권의 눈빛은 냉철한 면모뿐만 아니라 원하는 것을 반드시 얻고 말겠다는 야망까지 담겨 있어 그와 얽힐 인물들의 사연과 극 전개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김사권은 칼각 슈트핏에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까지 ‘서민기’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한껏 보여줄 예정이다.
‘결혼하자 맹꽁아!’의 제작진은 “김사권은 외강내유인 서민기를 연기하기 위해 오랜 시간 캐릭터 분석에 공을 들였다. 배우의 심도 깊은 연구를 통해 한층 더 깊이 있는 캐릭터가 탄생했다. 서민기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사권 배우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수지맞은 우리’의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결혼하자 맹꽁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